삼양 불닭볶음면 마케팅조사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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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 불닭볶음면 마케팅조사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조사 목적
ⅰ. 현재 라면 시장 분석
ⅱ. 본 조사의 목적
ⅲ. 본 조사를 통한 해결하고자 하는 것

Ⅱ. 조사 방법
ⅰ. 설문지의 구성
ⅱ. 표본 추출의 방법
ⅲ. 분석 방법
ⅴ. 스케줄


Ⅲ. 분석 결과
ⅰ. 조사 목적에 대한 해답
1. 응답자들의 전체 라면 식품을 대상으로 선호도 파악
2. ‘불닭 볶음면’ 구입 경험 여부에 따른 인지도 및 수용성 파악
3. ‘불닭 볶음면’의 선호, 비선호 원인과 개선점 조사

ⅱ. 구체적 Marketing Plan 제시
1. Viral Marketing
2. 불닭볶음면 매운맛/순한맛 판매
3. 간식,야식과 연계된 광고메세지 전달
4. 좀 더 적극적인 TV광고의 필요성
5. 편의점을 중점으로 한 판매방향 확대
본문내용
4. 좀 더 적극적인 TV광고의 필요성
불닭볶음면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홍보방법 중 TV광고가 압도적으로 46%로 높았다. 좀 더 적극적인 TV광고 를 통하여 불닭볶음면의 인지도를 높인다면 소비자 수요또한 확대될 것 같다. 또한 주요 소비자층이 10,20인 만큼 SNS을 통한 광고도 소비자 수요를 높이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다.
현재 배우 전지현이 광고모델이나, 소비자들은 광고모델의 영향은 거의 안받는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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