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갤럭시시리즈) 미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스마트폰(갤럭시시리즈) 미국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정리레포트입니다
목차
서론
1. 삼성전자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


본론
2. 환경 분석
환경 분석(Environment Analysis)
- 문화적환경
- 정치적환경
- 경제적환경

3. 의사결정 및 전략수립
(1) 가치사슬분석
(2) 5 Force Model 분석
(3) 삼성전자 SWOT 분석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약점 및 위협요인에 대한 대응책
(4) 삼성전자 STP 전략
1) Segmentation(시장세분화)
2) Targeting(표적시장결정)
3) Positioning(포지셔닝)
(5) 삼성전자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제품)
① 통신사별 다양한 디자인과 속성
② 차별화된 하드웨어의 강점
2) Price(가격)
① 초기 고가전략
②가격변화
3) Place(유통)
4) Promotion(촉진)
① CF
② PPL


결론
4. 시사점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3) Positioning(포지셔닝)
갤럭시S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모두의 포지셔닝의 공통점은 기존과는 전혀 다른 휴대폰의 장르가 생겨났고, 그에 따라 생활 방식이 모두 변하고 있다는 이미지를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남기는 것 같다. 광고 같은 홍보 효과를 통해서도 그러하겠지만 특히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주변 유저들의 '새롭다. 정말 신기하다. 이런 세상이 있다니 놀랍다.' 등의 경험담을 통해서도 그러한 인식을 갖게 된다.
갤럭시 S2 미국 광고영상을 보면 너무나도 생생한 달걀 화면을 보고 닭이 갤럭시 핸드폰을 품는 광고, 싱글 코어가 아닌 듀얼 코어라서 막힘없이 빠름을 보여주는 광고, 토라진 여자 친구가 문을 닫고 들어가 버리자, 자신의 사진이 화면에 보이는 갤럭시 핸드폰을 문 아래 틈으로 통과시키는 광고 등으로 Vivid(생생한 컬러), Fast(빠른 속도), Slim(얇은 두께) 이 세 가지를 강조하고, 각각의 광고의 끝에 Vivid, Fast, Slim 이 세 가지 단어를 제시해줌으로써 소비자들의 머리에 갤럭시를 포지셔닝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vs 삼성전자 글로벌 경영전략 비교분석과 두기업의 특허전쟁 사례분석및 애플,삼성전자의 미래전략전망 레포트
  • 삼성 전자는 미국 지가 발표한 2010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브랜드 33위, 의 2010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11위에 선정되는 등 우수한 브랜드 가치를 형성하였다.구체적으로, 2007년 휴대 전화 부문에서 모토롤라를 제치고 세계 2위의 휴대폰 제조업체로 성장, 2009년 삼성전자의 2억 2700만대의 휴대전화 판매량을 기록하며 노키아에 이어 세계 2위까지 성장하였다. 2010년 12월 스마트폰 갤럭시 S는 출시 7개월 만에 세계시장

  •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 성공요인,SWOT분석/ 삼성전자 글로벌 마케팅,경영전략 사례/ 삼성전자 향후전략방안 제안
  • 진출 마케팅사례(2) 미국진출 마케팅사례9. 향후전략방안 제안1. 삼성전자 기업소개-경영철학: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핵심역량: 원가우위(메모리 반도체와 디스플레이를 자체조달)-전략과 현재동향삼성전자는 그동안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의 인기를 등에 업고 ‘다판매-고마진’ 정책을 펼쳐왔다. 그러나 ‘갤럭시 S5, 갤럭시 S6시리즈가 연달아 디자인이나 성능 면에서

  • LG전자의 조직개편과 조직 이론에의 적용
  • 전자는 남용 회장 시절 피처폰으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이후에, 스마트폰 시장의 큰 성장에도 불구하고 변화하는 환경을 따라가지 못했다. 즉 고객들의 ‘숨은 욕구’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했던 것이다. 이로 인해 최악의 실적을 기록하는 등 실적 위기 상황을 맞게 되었다. 애플사의 아이폰이 잇따라 출시됨에 따라 삼성전자는 갤럭시 시리즈 출시로 그 뒤를 빠르게 쫓아,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회복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해 반해 LG전자의

  • 삼성과 삼성전자 삼성그룹 SWOT 삼성전자 SWOT 제품군별 SWOT 브랜드가치 순위 삼성그룹 성장 삼성그룹 연혁 기업소개_삼성전자
  • 갤럭시1994.10애니콜 탄생2006삼성 파브브로드티비기업소개삼성전자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자게품 기업삼성 그룹을 대표하는 기업삼성 그룹내 가장 큰 규모와 수출액 실적이 우수기업소개삼성전자 연혁2006- 글로벌TV 시장 점유율 1위 달성2010 –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 출시2011 – 삼성전자 – IBM 특허 라이센스 계약 체결2012 - 스마트폰 판매 세계 1위 2013 - 갤럭시 S4 출시수출주도와 해외 진출 초 일류기업

  • 팬택 스마트폰 시장에서의 경쟁력분석과 팬택 마케팅전략분석과 팬택의 포지셔닝전략 방향제안
  • Ⅰ. 서론1. 기사자료“이러다 삼성폰 점유율 100% 될 판”“삼성전자가 다 삼켰어요. 우린 우는 소리만 나와요.” “덜도 말고 삼성전자 점유율이 60%대만 돼도 이런 얘기 안 합니다. 이러다 정말 100% 돼요.” 삼성전자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이 80%에 육박하면서 LG전자와 팬택의 타격이 상당하다. 전략 제품 판매 총력전에 나섰지만 위기감이 팽배하다. 삼성전자는 독과점 논란을 의식, 매월 발표해 온 점유율 수치를 지난 7월부터 함구하고 있다.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