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683) |
레포트 (13)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6)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5,669) |
PPT템플릿 (1) |
레포트 (13)
표지에 있음) 로고에 있는 여자도 친근하게 느껴지는 면이 있는가 하면, 그 모습이 추상적이고 현대적인 틀 안에서 제시되고 있어 세련된 느낌을 줘 기존의 커피와는 다른 이미지를 창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타벅스는 회사의 분위기와 이미지에 어울리는 음악을 엄선하여 매장에서 들려주고, 또
85페이지 | 2,000원 | 2010.02.11
레포트를 구성해야 할 지 조원들과 고민하지 않으면 안됐다. 사실 4대 매체에 관련해서는 매체에 관해 구체적이며 정확한 자료들이 많이 있었다. 하지만 옥외, 야외, 대인, 기타에 관련 자료 및 요즘 매체에서 관심을 가지고 다가가려는 IP TV 관련해서는 정보를 찾기가 어려웠다. 조원들끼리 각자 모든
143페이지 | 3,600원 | 2009.07.23
: 교문사, 1990.3. 민경배, 『신세대를 위한 사회학 나들이』, 서울: 퇴설당, 1994.4. 매일경제신문사 국제부 편저, 『IMF, 한국이 바뀐다』, 서울: 매일경제신문사, 1998.5. 한국가족관계학회 편저, 『한국 가족의 현재와 미래』, 서울: 도서출판 하우, 1996.FILE:사회교육 사회교육개론 레포트.zipFILE:qwe.hwp
0페이지 | 0원 | 2004.05.19
대학교 최은정 1997.레포트ㄱ.SEGMENTATION패션 명품에 관심을 가지는 계층으로는 10대 후반∼40대까지의 소비자 계층으로 예상된다.ㄴ.TARGETING이들 중 오리지널 제품을 구입하기에는 구매력에 한계가 있는 10대후반∼20대까지의 패션리더 계층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해야 될 것으로 판단된다.ㄷ.POSITIONING
17페이지 | 1,100원 | 2003.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