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프라이데이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TGI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견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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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I 프라이데이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TGI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견해 정리레포트입니다.
목차
1. 서론
1.1 패밀리레스토랑의 전반적인 환경 분석
1.2 TGI FRIDAY 기업선정동기
1.3 TGI 기업개요

2. 본론
2.1 TGI 프라이데이 기존 서비스마케팅 전략
① 기존의 Day 마케팅 (2010-2012)
② 스페셜 웬즈데이 (2013-)
③ T맥타임
④ 3 Course Meal
⑤ ULTIMATE COCKTAIL
⑥ 기타 서비스

2.2 TGI SWOT분석과 STP분석
(1) TGIF 현 문제점
(2) SWOT분석
① S-O 강점을 갖고 기회를 최대화할 수 있는 방법
② S-T 강점을 갖고 위협을 회피하거나 최소화하는 방법
③ W-O 약점을 보완하여 기회를 활용하는 방법
④ W-T 약점을 보완하고 동시에 위협을 최소화하는 방법
(3) TGI STP 분석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2) 목표대상 설정(Targeting)
3) Positioning

2.3 경쟁사분석(아웃백)
(1)경쟁사 현황
(2)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2.4 TGI 의 새로운 STP전략 제안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선정
1) Segment별 고객 특성 분석
2) Target 선정
(3) 제품 포지셔닝

2.5 TGI 새로운 마케팅믹스 4P전략 제안
(1) Price
(2) Place
(3) Product
(4) Promotion
① TV광고
② PPL
③ 트위터 마케팅

3.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TGIF를 이용하고 받은 영수증을 활용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는 무료 음료 쿠폰과 같은 이벤트를 한다. 한 달에 무작위로 몇 명씩 무료 쿠폰을 주는 것이다. (단, 고객을 한정짓지 말고 정말로 랜덤으로 쿠폰을 증정해야 한다. 예를 들어 A메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든지, B카드로 결제했을 경우에만 추첨대상이 되어서는 안 된다.) TGIF의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도 좋고, TGIF가 롯데 계열사이므로 이를 활용하여 엔젤리너스 무료음료쿠폰, 크리스피크림도넛 이용 쿠폰, 나뚜루 이용권 등을 발급하여 TGIF에 다시 방문하게끔 하는 것이 목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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