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CJ E&M 기업 경영전략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J E&M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CJ E&M 기업 경영전략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1. CJ E&M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목표
-매출비중
-채널보유현황
2. CJ E&M 경쟁사 분석
3. SWOT분석과 SO전략
4. 트렌드분석
기업트렌드
-통합마케팅
사회트렌드
-한류
-여행트렌드의 변화
기술트렌드
-상황인식기술
5. CJ E&M 상품소개
상품소개
-제품(공연)
-여행패키지 4P 분석
-제품(방송)
6. CJ E&M STP 전략
시장세분화
타깃
포지셔닝
7. CJ E&M 마케팅전략
8. 예상수익 및 기대효과
- 본문내용
-
1. CJ의 다양한 산하기업을 하나로 묶어서 통합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 있다.
-> CJ E&M의 모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하 계열사를 E&M의 미디어콘텐츠와 결합해 상품화 가능.
2. 콘텐츠가 부족한 현 관광산업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다.
-> 콘텐츠 발굴 인프라가 탄탄히 구축되어 있는 CJ, Contents storytelling 관광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할 수 있는 가능성.
3. 아시아에 편중된 타깃시장을 점차 서양권까지 확대할 계획.
-> CJ의 미국시장 진출과 더불어 유럽에서의 한류성장과 함께 타깃을 서양권까지 확대.
4. 숙박, 항공, 교통 등 다양한 기업과의 비즈니스 제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