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CJ E&M 기업 경영전략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CJ E&M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CJ E&M 기업 경영전략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CJ E&M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목표
-매출비중
-채널보유현황

2. CJ E&M 경쟁사 분석

3. SWOT분석과 SO전략

4. 트렌드분석
기업트렌드
-통합마케팅
사회트렌드
-한류
-여행트렌드의 변화
기술트렌드
-상황인식기술

5. CJ E&M 상품소개
상품소개
-제품(공연)
-여행패키지 4P 분석
-제품(방송)

6. CJ E&M STP 전략
시장세분화
타깃
포지셔닝

7. CJ E&M 마케팅전략

8. 예상수익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1. CJ의 다양한 산하기업을 하나로 묶어서 통합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 있다.
-> CJ E&M의 모기업을 비롯한 다양한 산하 계열사를 E&M의 미디어콘텐츠와 결합해 상품화 가능.

2. 콘텐츠가 부족한 현 관광산업에 새로운 힘을 불어넣어 줄 수 있다.
-> 콘텐츠 발굴 인프라가 탄탄히 구축되어 있는 CJ, Contents storytelling 관광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할 수 있는 가능성.

3. 아시아에 편중된 타깃시장을 점차 서양권까지 확대할 계획.
-> CJ의 미국시장 진출과 더불어 유럽에서의 한류성장과 함께 타깃을 서양권까지 확대.

4. 숙박, 항공, 교통 등 다양한 기업과의 비즈니스 제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기업의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취업포털 잡코리아(A+리포트)
  • e - recruiting 시장의 성장(1) 시장의 발전과 특성(2) 경쟁의 심화와 그에 따른 업계의 지각 변동(3) 시장분석(규모 및 SWOT)(4) 소비자분석2.1.2. 경쟁환경(경쟁사 분석)(1) 인크루트(2) 커리어닷컴(3) 기타 새로운 전문사이트2.2. 자사분석2.2.1 현황과 경영철학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세분화와 타겟마켓 설정(1) 개인고객(2) 기업고객 2.5.2 Positioning2.6 전략3. 본문 Ⅱ3.1. 수익모형에 근거한 개인 고객 & 기업고객 그리고

  • [마케팅] 인터넷 기업 잡코리아 마케팅 전략
  • 분석2.1.1. e - recruiting 시장의 성장(1) 시장의 발전과 특성(2) 경쟁의 심화와 그에 따른 업계의 지각 변동(3) 시장분석(규모 및 SWOT)(4) 소비자분석2.1.2. 경쟁환경(경쟁사 분석)(1) 인크루트(2) 커리어닷컴(3) 기타 새로운 전문사이트2.2. 자사분석2.2.1 현황과 경영철학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세분화와 타겟마켓 설정(1) 개인고객(2) 기업고객 2.5.2 Positioning2.6 전략3. 본문 Ⅱ3.1. 수익모형에 근거한 개인 고객 & 기업고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중국시장 진출사례분석,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4P 분석: 제품 - PRODUCT 전략: 가격 - PRICE 전략: 유통 - PLACE 전략: 홍보, 마케팅 - PROMOTION 전략o STP 분석: 시장세분화 - SEGMENTATION : 표적시장세분화 - TARGETING : 포지셔닝세분화 - POSITIONING 4) CJ 홈쇼핑 - 핵심역량 및 핵심전략5) CJ 홈쇼핑 - 서비스경영 전략 (물류시스템, 유통시스템)6) 시장환경 분석 - 국내 쇼핑몰 규모, 사용현황, 경쟁업체 등 결론 - 문제점 개선방안 및 향후 발전방안 전략제시 참고문헌, 출처 사이트 서론 - 기업소개 기업소

  • [A+] 성공기업분석 - CJ오쇼핑 핵심전략, 홈쇼핑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PPT)
  • 핵심역량 분석,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서비스 성공사례 / 기업분석   서론 - CJ오쇼핑 기업개요1) CJ오쇼핑 선택 배경2) CJ오쇼핑 : 현황, 연혁3) CJ오쇼핑 : 사업영역, 경영방침, 유통 / 물류전략4) CJ오쇼핑 : 해외진출 현황, CI / BI5)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및 환경분석- 산업시장 현황, 내-외부 환경분석 등 본론 - CJ오쇼핑 성공전략(마케팅, 경영) 분석1) 주력 사업 및 사업 현황a) CJ홈쇼핑 - TVb) CJmall - 인터넷, 전자상거래c) 동방 CJ - 중국

  • [글로벌 마케팅] 이마트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과 까르프의 실패 요인 분석
  • GLOBAL MARKETING 이마트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과 까르프의 실패 요인 분석-글로벌 마케팅을 중심으로- 목차Ⅰ. 서론1. 기업 소개 2. 선정 동기 Ⅱ. 본론1. 이마트의 진출배경1) 유통환경의 변화2) 이마트의 등장 배경과 사회 경제적 효과2. 이마트 중국 진출 전략1) 시장 환경 분석2) 중국 진출 전략 3) 중국진출 초기, 성공 후 재무제표분석4) 까르프 비교 Ⅲ. 결론Ⅳ. 참고문헌Ⅰ. 서론1. 기업 소개 : 이마트그림 대표 이사: 최병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