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CESCO 일본시장 진출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과 세스코 향후과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스코 CESCO 일본시장 진출 글로벌 마케팅 전략분석과 세스코 향후과제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세스코 CESCO 기업소개

Ⅱ. 일본 선정이유

Ⅲ. 외부 환경분석
1) 경제적 환경
2) 문화적 환경
3) 지리적 환경
4) 경쟁자 분석

Ⅳ. 세스코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Ⅴ. 세스코 마케팅 목표 설정

Ⅵ. 시장진입 방법

Ⅶ. 세스코 STP 분석

Ⅷ. 세스코 마케팅믹스 4P 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Ⅸ. 세스코 향후과제 및 결론
본문내용
ㆍ무료진단을 통한 홍보효과:국내에서와 마찬가지로 무료신청을 통해 세스코맨이 직접 방문하여 무료로 진단해주어 부담없이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ㆍ여러매체를 통한 광고:일본인의 성향에 맞춘 깔끔한 이미지로 번화가나 TV광고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ㆍ이벤트를 통한 홍보효과:일본인들은 트위터를 자주 이용하는데 트위터를 통해 세스코를 이용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세스코를 사용하지 않는 일반인들도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써 세스코를 이용하는 업체나 세스코 모두 인지도가 상승 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사례 분석] 세스코 마케팅 중국진출 분석
  • 전략제시C O N T E N T S▶ 기업소개, 경영이념, 기업문화, 사업 영역, 경영실적 분석 등▶ 국내시장 성공요인, 경쟁우위 분석 – 4P SWOT STP ▶ 중국시장 진출 배경, 중국시장 환경 분석해외 시장 (중국) 진출▶ 중국시장 마케팅 전략 – 4P STP SWOT 분석CHAPTER - 1 기업소개인간과 환경 그리고 깨끗한 내일을 위해 실천하는 기업 CESCOABOUT CESCO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O 토털위생서비스를 제공하는 세스코는 생활환

  • CESCO 세스코 마케팅 성공분석
  • 세스코(세스코 마케팅 성공분석)< 목 차 >1. 서론1-1. 주제 선정 동기1-2. 기업개요1-3. 기업연혁2. 본론2-1. 시장 환경 분석2-2. SWOT 분석2-3. BCG 분석2-4. STP 분석2-5. 4P 분석2-6. 마케팅 전략2-7. 경쟁사와 차별성2-8. 세스코 재무성과 2-9. 마케팅 성공여부3. 결론3-1. 기업과 사회에 끼친 영향3-2. 향후 나아 갈 방향3-3. 느낀 점3-4. 참고문헌1. 서론1-1. 주제 선정 동기발표 주제인 서비스 관련 기업을 선정하는 과정에서 미샤, 까페베네, 현대카드 등 많

  • 세스코 CESCO 기업분석과 세스코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세스코가 나아가야할 방향제시
  • CESCO 마케팅 성공 분석.CONTENTS주제 선정 동기기업소개 시장 환경 분석기업 내부 분석 마케팅전략경쟁사와 차별성재무성과성공여부기업/사회영향나아갈 방향 제시 참고문헌 1.Introduction주제 선정 동기블루 오션 영역에서 지속적인 성과와 이익 창출고객 만족 서비스와 세스코 유머3D업종을 친근하고 전문적인 업종의 이미지로 전환고객의 위생을 위해 전문화세스코 기업소개회사명세스코대표자전순표, 전찬혁설립일1976년 12월 1일사

  • CESCO 해외진출 마케팅 전략
  • 국제마케팅세스코의 해외진출방안- 필리핀 - 목차서론세스코1.1.1 기업소개필리핀1.2.1 선정이유본론필리핀 시장환경분석정치적 환경경제적 환경사회문화적 환경경쟁업체필리핀 내부 경쟁자필리핀 외부 경쟁자SWOT마케팅 전략STP세스코의 필리핀 진입방법4P분석결론3.1 시사점과 목표참고 문헌서론세스코1.1.1 기업소개그림 1세스코는 “깨끗한 환경으로 건강한 내일을 약속하는 글로벌 생활환경 위생기업”이다. 생활환경을 저해하

  • [국제경영] 세스코의 중국시장 진출 분석
  • 세스코의 입지가 약화될 가능성도 있다. 2) 미국, 영국, 일본의 큰 기업들이 이미 중국에 대거 지출해 있음 현재 미국, 영국, 일본의 방제 산업 관련 기업들이 이미 중국에 진출해 있는 상태로 만일 세스코가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지 못한다면 시장 점유를 할 수 없는 상황이다. 4. 성공요인 분석(1) 철저한 사전 조사 및 진출 준비세스코는 90년대 중후반 중국에 진출한 기존의 한국 및 다국적 고객들로부터 중국에서의 서비스시행이 가능한지 문의가 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