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Kerasys 마케팅전략분석과 케라시스 브랜드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케라시스 Kerasys 마케팅전략분석과 케라시스 브랜드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제 1장 서 론
제 1절 샴푸 시장의 추세
제 2절 케라시스 선정배경 및 목적
1. 케라시스는 왜 2인자일까?

제 2장 기업분석
제 1절 애경그룹 소개
1. CI(Corporate Identity)
2. 경영이념
3. 연혁 및 계열사
제 2절 케라시스 소개
1. 브랜드 가치와 컨셉
2. Benefits 차별성의 필요성

제 3장 케라시스 제품분석
제 1절 퍼퓸 샴푸분석
제 2절 엘라스틴과 제품 비교

제 4장 시장분석
제 1절 헤어제품 시장의 성장
제 2절 헤어제품 시장의 점유율
제 3절 5 Force 분석

제 5장 케라시스 마케팅 전략분석
제 1절 케라시스 4P 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제 2절 케라시스 STP 전략분석
1. 시장 세분화
2. 타겟팅
3. 포지셔닝
제 3절 케라시스 SWOT 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제 6장 결 론
제 1절 케라시스 새로운 전략도출
1. SO전략
2. ST전략
본문내용
- 케라시스의 퍼퓸라인은 퍼퓸 샴푸 시장의 선구자 임에도 불구하고 후발주자인 엘라스틴의 퍼퓸샴푸에 밀리고 있지만, 향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는 상당히 긍정적이다.

- 지속적인 가격관리로 인한 고가격 정책의 프리미엄 샴푸로서의 이미지는, 높은 가격이 소비자에게 주는 긍정적인 기대를 유발할 수 있다.

- 향기에 대한 긍정적 평가 뿐 만이 아니라, 타히티섬의 은은한 향 꽃인 띠아레 꽃 추출물과 손상된 피부조직과 세포의 기능 증진, 효소 생성 등에 효과가 있는 마돈나 백합비늘줄기, 데이지 꽃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향취별 테라피와 손상모발 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 호주 출신 일러스트 작가인 '옐레나 제임스(Yellena James)'와의 협업을 통해 용기 디자인을 구현 하여, 다채로운 컬러를 활용한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느낌의 용기를 구현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프리미엄샴푸의 구매 사용실태의 소비자조사 & 케라시스의 인지도 및 선호도조사
  • 분석, 요인분석, 회귀분석 사용조사 지역: 서울시 전 지역KSKeraSysII. 조사 목적 케라시스의 인지도와 선호도 조사를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와 문제점을 도출소비자의 구매, 이용실태를 파악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 제공 프리미엄 샴푸 구매 시 중요하게 여기는 속성 파악: 속성별 중요도를 통해 파악프리미엄 샴푸 상표인지도와 광고 인지도 파악: 브랜드 최초 상기도, 광고 상기도 조사프리미엄 샴푸 구매 및 이

  • [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리포지셔닝을 위한 IMC 전략
  • 브랜드 이미지 구축.힘들고 지치죠? 흥미를 잃어 가고 있나요? 스스로 하는 자기관리가 무의미 하다고 느끼나요?그.렇.지. 않습니다당신의 작은 변화 케라시스는 알고 있습니다주도적으로 자신을 가꾸는 여성들의 작은 변화를 케라시스가 알아줌으로써 계속적인 자기관리 의지를 이어준다 Outdoor Advertising Strategy비오는 날 헤어 제안고객 님이 위치한 서울 지역은 현재 비가 오고 있습니다. 오늘의 헤어 스타일은 올림머리 입니다.방법Mobile Applica

  • [세일즈마케팅] 케라시스(Kerasys) 마케팅전략
  • 마케팅아줌마 입소문 대신 E-소문 활용케라시스를 사모하는 모임(케사모) 4만 8천명브랜드 인지도 및 홍보효과 상승시장구조 및 환경분석기업 현황마케팅 분석사례 연구 프로모션 기획안 **시장구조 및 환경분석기업 현황마케팅 분석사례 연구 프로모션 기획안 **성공요인 분석첫째 소비자들의 인식 변화에 맞는 적절한 상품 포지셔닝둘째꾸준한 기술 개발 투자 => 과학적 손상 모발관리셋째고급화 고가격 전략으로 나름대로의 시장성

  • [마케팅] 케라시스 촉진전략
  • 브랜드를 정리하고 케라시스를 런칭한 걸로 보아, aggressive한 마케팅 전략을 실행 하는 것으로 보임.출처 : TNS Korea와 CMN(Cosmetic Mania News) 조사순 위브 랜 드1미쟝센2엘라스틴3팬 틴4헤드 앤 숄더5케라시스점 유 율18.8 %14.2 %11.6 %11.0 %9.5 %< 제품별 점유율 그래프(년도 별) > Analysis. ( Company & Product )- Product Analysis• 케라시스 헤어 클리닉 시스템- 손상 모발 회복 및 모발 케어에 대한 니즈 충족헤어라인 3 STEP 케어두피라인Analysis. ( Company & Prod

  • [촉진전략] 케라시스 마케팅 전략
  • 1.
외부환경분석Contents1.
외부
환경
분석2.
내부
역량
분석3.
전략
도출4.
전략
실행
방안5.
예산
및
Timetable6.
기대
효과2 2009년 12월 2일 수요일1.
외부환경분석1.
외부
환경
분석1)
트렌드
분석2)
산업
분석3)
시장
분석4)
경쟁자
분석
5)
소비자
분석
(Survey)6)
소비자
분석
(FGI)7)
종합3 2009년 12월 2일 수요일1.
외부환경분석1)
트렌드분석B Better
Me
스펙을
높여라.
I Im
So
hot
내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