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런칭 xx브랜드 위스키 커뮤니케이션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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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신규런칭 xx브랜드 위스키 커뮤니케이션전략
목차
1. 현재 시장의 상황
2. 신규브랜드의 기회 요인
3. 신제품 S블루의 약진
4. 잠재적 경쟁자들의 시장 진입
5. Objective
6. 사례 분석
7. 전략 Framework
8. 주류광고에 대한 현 사회적 모습
9. 단계별 이미지 구축 전략
10. 차별화 Point 찾기
11. Product Image positioning
12. 전략 방향의 설정
13. 1단계 Communication 전략
14. 질적 전환의 필요성
15. 전략의 출발점
16. Brand Vision
17. Consumer Needs
18. Brand Identity 설정
19. 2단계 Communication 전략
20. 2단계 Promotion & PR 전략
21. Brand Fortification Cycle
22. 브랜드 확장 전략
23. Brand Extension의 고려사항
24. 3단계 Communication 전략
25. 주류라는 특성상 기존 4대 매체의 한계을 느낌
26. 기존 4대 매체를 대체하는 매체는?
27. Branded Entertainment의 가치는?
28. Branded Entertainment의 활용 방안
29. 당사의 신규 런칭 브랜드
30.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31. Case Study (Suntory)
32. 하반기 드라마 기대작
33. 영화관과 co-promotion
34. 항공사와 co-promotion
35. 장기적 Brand 관리단계
본문내용
1. 기존 경쟁회사의 재편
1) Diageo Korea 출범 : 제품 구색의 다양화 및 유통 장악력 증가
2) Pernod Ricard :2015신제품 출시 계획

2. 신규 경쟁업체 등장
1) KD : 18년산 위스키를 OEM으로 시장에 진입할 계획
2) Others : 프랑스,스웨덴 회사들 직진출 준비

“공격적인 음주 문화를 규제하기 위해선 술 광고를 반드시 없애야 한다.”
“개정안은 신문과 텔레비전의 술 광고를 전면 금지하고, 잡지도 상품 별로 연 60회 이내로 광고를 제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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