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vs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이마트,코스트코 SWOT분석과 약점극복위한 전략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3 / 2016.02.23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마트 vs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이마트,코스트코 SWOT분석과 약점극복위한 전략제안 PPT레포트입니다.
목차
1. 기업선정배경

2. 기업소개
- 코스트코
– 이마트

3. 코스트코,이마트 SWOT 분석
-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4. 마케팅믹스 7P전략 비교분석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 Process
- People
– Physical Evidence

5. 항목별 사진 비교

6. 결론
-이마트,코스트코 강약점 비교분석
-이마트 약점 개선을 위한 전략제안
-의견제시 및 제안점
본문내용
저가격 경쟁의 일환인 ‘최저가격 보상제’를 벗어나 투명성 있는 가격정책과 고객만족 정책으로 변화 시도가 필요.
종합적인 대책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내세워 한국형 창고 할인점을 만들어 냄. 또한 비회원제와 다양한 결제수단 확보, 편의 공간 확충, 국내상품 비중을 높이는 등의 방법으로 코스트코와의 차별화를 꾀어야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스트코 VS 이마트 서비스 마케팅
  • 분석 – Physical Evidence유니폼교체로고송 교체 및 배경음악 도입이마트 vs 코스트코 항목별 사진비교5. 항목별 사진 비교 『이마트 & 코스트코 비교 』입구 게시판좌) E-MART 우) COSTCO E-MART – 낮은가격 위주 안내COSRCO – 신상품 안내 주력5. 항목별 사진 비교 Physical Evidence -카트E-MART –디자인요소를 가미한 가벼운 카트COSTCO –벌크상품 구매를 위한 크고 비교적 무거운 카트좌) E-MART 우) COSTCO 5. 항목별 사진 비교 PB 상품좌) E-MART 우) COSTCO E-MART -

  • 테스코(홈플러스) vs 코스트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테스코와 코스트코 한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한국진출 성과분석 레포트
  • 코스트코만 이용하는 매니아 층이 형성된다. 4) Threat(위협) ① 새로운 경쟁 업체 등장 (이마트 트레이스, 롯데 빅마트)국내 대기업 할인마트들 역시 창고형 할인매장을 입점함에 따라 경쟁이 심화 될 수 있다. ②대형마트 규제법 실시 대형마트 규제법이 실시됨에 따라 한 달에 2번 일요일을 낀 공휴일을 쉬워야 한다. 특히 적은 점포와 외곽에 위치한 입지는 다른 경쟁사보다 대형마트 규제법에 민감하다. Ⅳ.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1. 제품전략

  • [마케팅] 월마트와 이마트의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
  • SWOT분석 44(1) strength 44(2) weakness 45(3) opportunity 45(4) threat 464. 이마트의 발전과정 46(1) 이마트의 성공요인 465.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 47(1) 월마트와 이마트의 마케팅전략 비교 47Ⅴ. 결 론 56부록 58◉ 월마트의 샘월튼 59◉ 월마트 관련 기사 모음 63◉한국내 월마트 분점의 사회활동현황 76Ⅰ. 서론한국유통시장에 까르푸, 마크로, 막스 앤 스펜서, 프로모데스와 같은 외국 유통업체가 상륙하여 영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거나 그 준비를 하고

  • [경영혁신] 이마트 성공요인 및 중국 진출 성공 전략 분석
  • 이마트 경영실적5. 중국 진입 현지화 전략 1) 현지화전략 2) 인사관리 전략 6. 중국시장 이마트 마케팅 전략 (1) 4P전략 (2) SWOT 분석 (3) STP 전략7. 경쟁업체 까르푸 VS 이마트 분석Ⅱ. 본론 3 - 이마트 경영전략 분석1. 상생경영 2. 직원존중 - 인재경영 3. 환경경영 4. 윤리경영 / 사회공헌 전략5. 지속가능 경영 전략 o 지속가능 발전 모델 o 지속가능 경영 원칙6. 지식경영 전략Ⅱ. 본론 4 - 이마트 성공요인1. 성공요인 2. 중국진출 의의 및 효과Ⅲ. 결론 - 시

  • 이마트,이마트중국진출,이마트중국진출사례,이마트중국시장,차오안점,이마트차오안,이마트중국진출실패사례,마케팅실패사례
  • 이마트, 중국에 가다 14□ 국내할인점 부동의 1위, 이마트□ 이마트가 중국을 선택한 이유□ 이마트, 중국시장진출 과정과 성과□ 이마트의 초기 중국시장진출 전략□ 이마트 중국 진출 위기, 상하이 차오안점 폐점□ 이마트의 향후 중소도시 공략계획    IV. 이마트 VS 월마트 24 월마트의 현황 및 분석이마트 VS 월마트 V. 결론 29□ 중국시장 전망과 대응방안 □ Innovation - 이마트를 위한 제언 Reference 32Ⅰ. 서론작년 4월, 인터넷 공룡 구글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