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경영분석및 델타항공 위기극복전략사례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델타항공 향후비전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델타항공 경영분석및 델타항공 위기극복전략사례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델타항공 향후비전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델타항공 기업선정배경

2. 항공사 시장의 특성

3. 업계 현황

4. 델타항공의 기업역사

5. 델타항공 SWOT 분석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HREAT

6. 델타항공의 위기

7. 델타항공의 위기극복전략
① 위기를 기회로!
② 새로운 시작!

8. 델타항공 NEW 마케팅 전략분석
① 타 항공사와의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
② 마일리지를 통한 고객 유치
③ 친환경을 통한 이미지 제고

9. 델타항공 경쟁사 분석
① 유나이티드 항공 마케팅전략분석
② 사우스웨스트 항공 마케팅전략분석

10. 델타항공 마케팅 결과 및 향후 비전
① 새롭게 태어난 델타항공의 마케팅 전략과 결과
② 미래 마케팅의 키워드, “그린”
본문내용
델타 항공은 새롭게 태어난 델타항공이 기존의 델타항공과는 다르다는 것을 친환경 이미지를 통하여 보여주고 있다. 기존에 다른 항공사들은 오직 고객유치를 통항 수입에만 집중한 반면, 항공업계 최초로 델타항공은 친환경 이미지를 통하여 델타항공이 오직 수입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들의, 즉 세상 모든 사람들이 공감하고 중요시 여겨야할 이슈에 대해서 친환경을 통해서 공감대를 쌓아가는 마케팅 전략을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공감대를 쌓아가는 방법으로 델타항공은 새롭게 태어난 델타항공의 이미지를 조금 더 쉽게 그리고 신속하게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었다. 그 결과 델타항공은 지속적으로 친환경 프로젝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한항공,서비스마케팅,대한항공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노선에 구조조정 시행공격적 마케팅 공격적 마케팅의 일환 가격 하락하던 고급 항공기 A380 대량구매 계약하여 내부기반 향상에 노력명품화전략에서 추가 설명(하늘을 나는 특급호텔 A380)A-330 개조친환경 고효율 항공기차세대 명품좌석 및 각종 편의시설 도입A380구매와 함께 침체기에도 내부시설의 질적향상을 도모함.스카이팀 출범2000년에 대한항공, 에어프랑스, 델타항공, 아이로멕시코 연합하여 출범이질성 극복을 위한

  • 대한항공 마케팅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경영전략분석및 대한항공 경영전략제언
  • 경영을 통한 신뢰받는 기업구축을 통해 안전하고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항공사이며(Total Safety→Best Reliability Airline)셋째, 책임경영과 비전을 통한 기업가치 향상으로 보다 큰 가치창출과 비전을 제시하는 항공사 (Excellent Management→Best Management Airline)이다.대한항공은 Global Leading Airline로서의 위상강화를 위해 안전 및 경영혁신에 전력을 다해 기업이미지를 높이는 동시에 국제화, 지식화, E-Business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3. 산업환경분석1) 경쟁자분석(1)

  • [성공전략사례분석] 대한항공 상용고객우대제도 운영 및 효과적 활용 방안 연구 -마일리지제도
  • 위기를 극복하고 일구어낸 세계적 항공사로서의 눈부신 성과는 충분히 괄목할만한 가치를 가진다.오늘날 세계 항공운송산업은 1980년대 이후 각국의 항공 규제 완화 정책과 오픈스카이(open sky)조류에 힘입어 국경을 초월한 완전 경쟁 시장으로 변모했다. 세계화와 정보화로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시장은 규모 및 범위의 경제성에 의거한 새로운 국제 질서로 개편되었고, 완전경쟁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항공사들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

  • [경영학] 창업자에게 요구되는 경영마인드
  • 델타항공사/ 가족적인 분위기, 무해고정책, 임원 솔선수범,미국의 델타 항공사는 오늘날 아메리칸 항공이나 유나이티드 항공사와 함께 미국을 대표하는 거대 항공사로 성장하였다. 이 회사는 직원들의 동료애와 회사에 대한 자부심이 높기로 유명하다. 이 회사는 가족적인 분위기를 중시하고 있기 때문에 종업원들을 employer(고용원)이란 표현 대신 personal(직원)이라고 부르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경조사를 지원하는 전통을 확립해 놓고 있다. 따라서 ‘

  • [마케팅] 제주항공의 마케팅 전략과 향후 개선책
  • 항공은 2008년 10월 경영위기를 극복하지 못하고 자금 난에 시달려 영업을 중단했다.) 이런 실패를 거듭하던 제주항공의 최근 모습은 어떨까? 놀랍게도 흑자 영업을 하고 있다. 국내 저가항공 중 최초로 매출 2000억 원을 돌파하였으며, 연평균 86%의 매출성장률을 기록하며 고공행진하고 있다. 탑승객도 2006년 25만 명에서 2011년 303만 명을 기록, 연평균 65%씩 성장했으며, 최근 누적 탑승객 1000만 명을 기록하였다.2. 환경 분석(1) 해외 저가항공 분석1) 해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