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신개념 미백제품(세안물제조 캡슐)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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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신개념 미백제품 (세안물제조 캡슐) 개발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1. 사업개요
?회사소개
?제품개발배경

2. 아이템소개
?적용 기술 개요 (발포정)

3. 개발환경 분석
?화장품 산업 시장 규모
1. 세계 화장품 산업 동향
2. 국내 화장품 업계 동향
3. 화장품 산업 국내 트렌드
?경쟁사 분석


4. 고객 Needs 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타게팅
?Segmentation
1. 여성 고객 시장
2. Needs에 따른 세가지 세분시장
3. 포지셔닝
?핵심역량 차별화

5. 비전 및 추진 전략
?시장 진입 전략
4p 전략
? 성장전략
-제품확대전략과 해외진출 글로벌 전략

6. 사업비전 (재무분석)
매출 추정
손익계산서(매출 달성 시 손익분기 분석)
본문내용
제품은 크게 세가지로 10대를 위한 초록색 녹차 알약, 20대를 위한 하얀색 쌀뜨물 알약, 30 대를 위한 노란색 청주 알약이다.
(10대는 주로 여드름 피부가 고민이기 때문에 트러블 성 피부에 효과적인 녹차를 선택했다.20대는 기미나 어둡고 불규칙한 피부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쌀뜰물을 그리고 30대와 같이 각질제거가 필요한 피부를 위해 청주를 선택했다.)

이미 시중에는 발포정이라는 기술을 통해 알약을 물에 녹이는 기술은 상용화가 되어있기 때문에 생산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특히 소비자의 구매요인의 가장 큰 부분을 간편함과 저렴한 가격을 예상하기 때문에 기본 15회 제공에 3000원 가격을 예상하고 있다. 다른 경쟁제품들과 같이 가격 경쟁력은 유지하면서 새로운 알약형태의 포장으로 차별화를 시도한다.
보통 세안 화장품들의 가격은 비슷하고 내용물의 차이도 미미하기 때문에 우리기업은 나이 대에 목표를 둔 확실한 컬러 Package마케팅 기능을 더해 차별화를 두어 고객에게 Benefit의 선택을 준다. 기능에 따른 화장품 종류를 골라서 쓰는 재미가 있고 나이 대 별로 색과 향이 달라 차별성을 두었다. 세안 수로서 상큼한 향기와 보습이 탁월하고 얼굴에 수분 충족도 충분히 된다.
이런 결과로 우리 제품의 가치가 더 높아지고 인식의 변화로 이어져 구매로 계속 이어질 것이라 기대한다.

만약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시장에 단지 기능과 가격경쟁력을 추가해 시장에 뛰어든다면, 다른 경쟁제품과의 차별화가 확실시 될 수 없다. 하지만 우리 기업은 가격 경쟁력이나 단순한 기능향상으로 뛰어드는 것이 아닌, 얄약이라는 제품 차별화 전략과 나이 대를 고려한 컬러마케팅으로 경쟁우위를 선도해 나가기 때문에 충분한 승산이 있다고 보여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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