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웰빙 아이스크림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웰빙 아이스크림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1. 사업개요
(1)기업소개
(2)조직구성도
(3)아이템선정배경
1)창업배경
2)아이템소개
①색깔을 통한 식욕 극대화
②건강한 재료사용

2.유사기업과의 비교분석
(1) 상품
(2) 인테리어

3.상권분석 및 경쟁사 분석

4.SWOT분석

5.마케팅 전략
(1) STP
(2) 4P

6.재무분석
(1) 초기투자자금
(2) 매달 지속 비용
(3) 손익예상
(4) 손익분기점

7.향후발전방향
본문내용
Cream Pang 20은 현대인들의 디저트 문화에 변화를 추구하여,
고객님들의 취향에 맞추어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 고려
*비용 절감
-아이스크림 가격의 거품 최소화
-인건비 최소화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테마
(웰빙 테마의 신선한 토핑, 인공 조미료 無 첨가 아이스크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컵밥 사업 계획서
  • 사업의 발전 방향 및 전망컵밥 사업의 발전 방향 및 전망-1  컵밥은 이 시대의 중심 트렌드인 웰빙 코드에 부합하며 건강을 고려한 아이템으로 향후 지속적인 성장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업종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이러한 관심의 폭이 앞으로 더욱 가속화될 것이다. 이러한 새로운 수요에 부응하게 되면 높은 수익률이 예상되며, 먹기 편함과 건강관리에 대한 효용성을 인식하게 되는 수요층을 고정적으로 확보 가능하게 되어 안정된

  • 닭요리전문점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추진계획경희대「느루」란 상호로 시작. (주) 느루 법인 업체 등록. 건대 2호 직영점 개점. 이천지역 양계장과 제휴. (주)푸른 식품과 제휴. 대학로 3호 직영점 개점. 추계탕 메뉴 개발, 직영점에서 평가 느루 사업 설명회개최. 범계 가맹 1호점 개점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 전개. 경기도 중심으로 광명, 수원, 안양에 3개의 가맹점 개점. 상품개발부서 구성, 경희대학교 조리과학과 연계개발 체결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관 현재 직영점 3

  •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 계획서]커피창업, 커피사업, 커피전문전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창업제안서, 창업전략 사업전략,
  • 아이스크림 6000 * 110 = 650,000케익 5000 * 140 = 840,000한달기준 = 6,955,0001년기준 6,955,000 * 12 = 83,460,0009. Risk 요인분석상권분석의 요인risk의 요인 중 첫 번째는 상권의 치밀한 분석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의 또는 가까운 미래의 상권 분석은 가능하지만, 향후 몇 년 뒤의 상권분석은 주위 건설, 교통, 문화 관광지 등 개발여부의 모습에 집중하여야 한다. 현재 눈앞에 보이는 것이 모든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준비된 마케팅 전략일반 Cafe가 아닌 Gallery를

  •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형 컬러 음료 카페
  • 전문점같은 경쟁 업체가 다수 존재. -창업 후 많은 모방업체가 생김으로써 수익성이 다소 저하될 수 있음 Opportunity-기존에 찾기 힘든 새로운 상품인 만큼 사람들의 이목을 쉽게 확보 -웰빙이 사회적 트렌드인 만큼 다른 방식의 웰빙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고객으로 삼을 수 있음 Weakness-사회적으로 웰빙이 주목받고 있는 키워드지만 아직 고객들에게는 색깔음료가 무엇인지에 대한 인지가 부족함 -창업자의 개인 사업 경험의 부족 Strength-기

  • [사업계획서] 개인 맞춤형 컬러 음료 카페
  • 웰빙이 주목받고 있는 키워드지만 아직 고객들에게는 색깔음료가 무엇인지에 대한 인지가 부족함 -창업자의 개인 사업 경험의 부족 Opportunity-기존에 찾기 힘든 새로운 상품인 만큼 사람들의 이목을 쉽게 확보 -웰빙이 사회적 트렌드인 만큼 다른 방식의 웰빙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고객으로 삼을 수 있음 Threat-가게 주변에 커피 전문점같은 경쟁 업체가 다수 존재. -창업 후 많은 모방업체가 생김으로써 수익성이 다소 저하될 수 있음 17.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