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닌텐도 한국시장 진출전략분석과 향후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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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닌텐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닌텐도 한국시장 진출전략분석과 향후방향 분석레포트입니다.
목차
1. 닌텐도 기업소개

2. 닌텐도 가업선정배경

3. 닌텐도의 장점

4. 닌텐도 핵심역량분석

5. 닌텐도 SWOT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요인(Opportunity)
(4) 위협요인(Threat)

6. 닌텐도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닌텐도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닌텐도 한국진출 사례분석
(1) 한국시장 진출 계기
(2) 소비자 요인분석
(3) 가격요인분석
(4) 마케팅사례

9. 닌텐도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닌텐도가 과거 휴대용 게임기를 통해 막대한 수익을 올렸지만 스마트 디바이스의 보급과 온라인 게임의 성장 등 시대의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하지 못했기 때문으로 매출이 떨어졌다. 특히, 엔고현상이 발목을 잡았고 신형 휴대용 게임기의 보급을 위한 가격인하가 오히려 실적악화를 부추겼다.
미야모토 시게루 닌텐도 전무는 “특정 제품과 경쟁하고 이에 대항한다는 인식을 갖기보다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우선적으로 생각한다” 는 말로 기존 방식을 고집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냄. 그러나 이런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야 할 필요성도 있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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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굿입니다요굿굿굿굿굿
  • king4***
    (2014.05.19 22:58: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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