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파리바게뜨 7P, 현재와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업체 선정배경

2. 마케팅 환경분석 – 내적 환경요인
2. 마케팅 환경분석 – 외적 환경요인
2. 마케팅 환경분석 – 외적 환경요인(경쟁사 분석)
2. 마케팅 환경분석 – 외적 환경요인(소비자 분석)
2. 마케팅 환경분석 – 현상황 분석

3. SWOT 분석

4. STP - Segmentation / Targeting /Positioning

5. 7P

6. 결론
본문내용
1988년 - 파리바게뜨 1호점 광화문점 개점 - 파리바게뜨 가맹 1호점 무역센타점 개점 - 국내 최초 냉동생지 일본 수출
1992년 - 파리바게뜨 100호점 개점 - 사외보 ‘빵굽는 마을’ 창간
1994년 - 파리바게뜨 200호점 개점 - 성남 제 1공장 준공
1997년 -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구축 -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600호점 개점 - ’98 프랑스 월드컵 공식지정 제빵 업체 선정
1998년 - ’98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정[주관 : 한국능률협회] - 파리바게뜨 700호점 개점
1999년 - 사이버 쇼핑몰 개설 - 사외보 ‘Paris Baguette’ 제호 변경
2000년-파리크라상,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공용 해피포인트 카드발매
2002년 - 제 10회 고객만족경영 대상 수상 [주관: 한국능률협회] -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최초 1,100호점 개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도움이 별로 되지 않는 자료였어요
  • 64631***
    (2019.11.23 12:20:3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아직 안읽어봤지만 괜찮을듯
  • yongsu0***
    (2009.12.15 14:33:04)
회원 추천자료
  • 스타벅스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성공요인분석과 앞으로의전망,나의견해
  • 마케팅전략1) 스타벅스 소개2) 스타벅스 마케팅사례분석⑴ 문화마케팅을 연구하라⑵ 브랜드 네임에 투자하라⑶ 우량 파트너와 제휴하라⑷ 고객과 자연스럽게 만나라⑸ 공익 마케팅을 연구하라⑹ 지역밀착 마케팅을 연구하라⑺ 환경보호에 앞장서라⑻ 한정 판매를 실시하라* 마케팅 7P 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peoplephysical evidenceprocess2. 스타벅스의 최근상황 분석* 스타벅스 그동안의 변화 Promotion의 변화3. 스타벅스 SWOT 분석,4.

  • [전략경영론]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 파리바게뜨는 2002년 말 명동에 파리바게뜨 카페 1호점을 시작으로 카페 사업에 뛰어든 이래 커피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는 전국 1800여 개의 매장 가운데 약 300여 개를 카페형으로 운영하고 있다. 커피 가격은 2000원으로, 기존 커피 전문점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적다.뚜레쥬르 역시 지난 2002년 제과점 고유 영역에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개념을 추가한 멀티베이커리 카페의 형태인 카페 뚜레쥬르를 출범시켰다. 현재 1000여 개에 달하는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성공사례와 레드망고의 실패사례
  • 마케팅팀 요청자료 22참고자료: 레드망고 마케팅팀 요청자료 23참고자료: 레드망고 마케팅팀 요청자료 24참고자료: 레드망고 마케팅팀 요청자료 25* 참고자료: 마케팅 익사이팅/ 이마스/ 미래의 창 pp.176-17926* 참고자료: 마케팅 익사이팅/ 이마스/ 미래의 창 pp.176-17927참고자료: 기업나라 2004년 10월호, 레드망고 공식 홈페이지28참고자료: 레드망고 마케팅팀 요청자료사진자료: ‘앳포스’시스템 네이버 까페29참고자료: 레드망고 공식 홈페이지,

  • 파리바게뜨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파리바게트 문제점분석및 새로운전략수립과 미래전망 레포트
  • 파리바게트마케팅전략I. 파리바게트 현재상황분석1.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주)SPC의 파리바게뜨는 베이커리 전문브랜드이다. SPC 그룹은 파리바게뜨, 파스쿠치 등의 브랜드를 거느린 ‘파리크라상’, 샤니빵으로 유명한 ‘삼립식품’,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 등을 계열사로 거느린 기업이다. SPC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업계 가운데 가장 많은 가맹점을 거느리고 있는 선도적인 브랜드

  • 파리바게트 중국진출 뚜레주르 중국진출 중국시장 진출성공요인 중국시장 PEST 뚜레주르 글로벌 외식문화
  • 파리바게뜨는 1997년 베이커리 업계 1위, 점포수 1위, 점포증가율1위 등의 업적을 달성하며 최근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골든브랜드’ 베이커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986년 첫 매장을 연 이래 유럽풍 베이커리 문화를 소개발전시킴으로써 베이커리 시장을 선도해 왔으며 소비자 만족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펼쳤다. 현재 전국에 32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04년부터 중국미국베트남싱가포르 등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