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과일판매및 배달(과일,생과일주스,컵과일) 전문점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과일판매및 배달(과일,생과일주스,컵과일) 전문점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Ⅰ. 사업개요
◎ 아이템 계획
1) 아이템선정 및 이유
2) 상호명 및 선정 이유
3) 로고
4) 사업비전

Ⅱ 산업 환경 분석
◎과일 판매 및 배달
◎생과일 주스
◎컵 과일

Ⅲ.상품성분석
◎과일 판매 및 배달
◎생과일 주스
◎컵 과일

Ⅳ.목표시장, 목표고객 분석


Ⅴ.점포계획

Ⅵ.상권분석
◎유동인구 조사
◎배달 수요조사
◎상권 특징

Ⅶ. 영업계획
◎상품 조달 시스템
◎배달 시스템
◎배달 및 포장 용기(과일과 배달만)
◎마케팅전략
◎재고 관리


Ⅷ.메뉴계획
◎8가지의 초기메뉴
○과일 메뉴 및 각 특 장점
○생 과일 주스 메뉴
○컵 과일 메뉴

Ⅸ. 인력운영계획

Ⅹ.재무계획

?. 사업추진 일정계획
◎초기 설립 단계
◎매장 Open

?. 위험 분석 및 발전 방향
본문내용
또한 배달이라는 서비스를 도입함으로 인해서 학생들의 접근성을 0으로 만들어주어 더욱 많은 소비층 확보가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과일은 철에 따라 가격의 변동이 매우 유동적이다. 그렇기 때문에 각각 과일 별로 계절에 맞게끔 차별화 해서 선택과 집중의 필요성이 요구된다.
기존 경쟁자들과 차별성 및 구매력을 향상 시키기 위해서 웰빙 트렌드에 따라 각 과일별 건강 point집중적으로 소개하며, 신선하고 최상의 품질의 과일만을 다룬다는 인식을 시켜야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잘 봅니다
  • hene***
    (2015.03.05 11:27:57)
회원 추천자료
  • 생과일 컨셉 카페 (배달 및 테이크아웃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전략 수립8. 점포계획(1) 입지선정(2) 점포형태(3) 인테리어9. 상권분석(1) 상권특징(2) 배달 수요조사(3) 유동인구 조사10. 유통전략11. 인력운영계획12. 마케팅 및 고객유치방안13. 사업일정계획14. 사업 미래발전방향1. 사업아이템 소개대학생들에게 신선한 과일을 맛있고 저렴하게 제공하자는 사업 모티브로 과일을 이용한 서비스(과일판매 및 배달, 생과일주스, 컵 과일) 제공업체 창업.2. 사업목표과일이 가지고 있는 비타민과 하루를 살아

  • 사업계획서-생과일주스전문점
  • 생과일주스전문점HAPPY FRUIT사업계획서담당과목: 정보시스템기초담당교수: 김 근 형제 출 일: 2005.11.30.학 과: 생물산업학부학 번: 0000000000이 름: ○ ○ ○ 목 차Ⅰ. 회사개황 1. 회사명(가칭) 2. 사업계획서 작성 연, 월 3. 경영이념 4. 자본금 Ⅱ. 사업의 목적 (경영전략) 1. 사업의 목적(MISSION) 2. 창업 동기 3.기대효과 Ⅲ. 마케팅 계획(마케팅 전략) 1. 타겟 시장 및 고객 2. 관련산업의 최근 동향 3. 업종전망 4. 마케팅전략 Ⅳ. 재무관리계획 1.

  • 건강 생과일,야채음료 판매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PR활동. SNS 홈페이지의 내용들을 공유하기, 좋아요, 댓글을 많이 단 사람에게 음료 시식권과 할인권을 주며 궁금하지만 선뜻 이용하지 못한 소비자에게 이런 기회를 통해 다가감.(4)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나 카페에 포스팅을 함으로써 보는이로 하여금 공감대를 형성해 간접적으로 업체를 홍보.(5) 전단지 홍보길거리에서 정보 담은 전단지 나눠주기 또는 전단지 발모양으로 만들어 땅바닥에 붙이고 가게 방향 위치로 가리킴.Thank you사업계획서1

  • [창업]생과일 전문점 창업계획서
  • 생과일 전문점 창업계획서-목차-Ⅰ. 사업의 목적 및 개요/요약1. 사업의 목적 2. 창업 동기3.기대효과Ⅱ.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서비스)의 특성 설명2. 매장 개업을 위한 설비 비용3. 매장의 예상 위치4. 경영Ⅲ. 타켓 시장 및 마케팅 계획1. 타겟 시장 및 고객2. 관련산업의 최근 동향3. 업종전망4. 경영전략5. 가격책정Ⅳ. 재무관리계획1. 자금재원의 필요성과 총 규모2. 자금 투자유치계획 및 차입계획3. 차입금 상환계획4. 추정 자금운용 계

  • 생과일쥬스 창업 보고서
  • 생과일 전문점 사업의 기대 효과로는.◀ TAKE OUT이 가능하므로 점포 임대비와 초기 인테리어, 시설비의 절감이 가능하고 이에 따라 초기 창업 자본이 적습니다. ◀ 재료를 일일 또는 다음날 모두 소비함에 따라 재고부담이 적습니다. ◀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개발 또는 기존 메뉴의 응용이 가능함에 따라 사업 확장이 용 이합니다. Ⅱ. 사업에 대한 설명1. 사업(서비스)의 특성 설명생 과일 주스전문점이 국내에 첫선을 보인 것은 199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