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방통대 세상읽기와논술A형]가족,지인 또는 역사적 인물들 중 자신이 존경하는 한 사람을 택해 생애와존경하는이유서술! 방통대중간과제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02 / 2015.04.02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세상읽기와논술 A형] 2 가족이나 지인 또는 역사적 인물들 중 자신이 존경하는 한 사람을 택해 그 사람의 생애와 존경하는 이유를 주체적으로 기술
- 세상읽기와논술A형)가족이나 지인 또는 역사적인물들 중 자신이 존경하는 한사람을 택해 그사람의 생애와 존경하는 이유를 주체적으로 기술해보시오(세상읽기와논술A형 방송통신대 레포트)
- [세상읽기와논술C형] 1. 가정 또는 직장 및 사회생활에서 경험한 부조리 또는 모순이 있다면 그것에 대해 비판적으로 논술, 부조리 모순 비판 2. 가족이나 지인 등 주변인물들 고인 포함 가운데 자신이 존경하는 한 사람을 택해 그 사람의 생애와 존경하는 이유 (예, 부모님의 일대기 등), 존경하는사람 생애 존경이유
- (세상읽기와논술 C형)1.가정 또는 직장 및 사회생활에서 경험한 부조리 또는 모순이 있다면 그것에 대해 비판적으로 논술해보시오. 2. 가족이나 지인 등 주변 인물들(고인 포함) 가운데 자신이 존경하는 한 사람을 택해 그 사람의 생애와 존경하는 이유를 주체적으로 기술해보시오- 2016 방송통신대학교 세상읽기와논술
- 세상읽기와논술2C) 가정또는 직장및사회생활에서 경험한부조리 또는 모순과 자신이 존경하는한사람을택해-어머이의 삶-논술해보시오0k
- 하고 싶은 말
-
▶ 본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자료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뻔한 내용이 아닌 참신하고, 창의적인 내용으로 서술되었습니다.
▶ 본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자료는 과제작성에 필요하지 않은 부분은 과감히 편집하고, 알토란 같은 내용으로만 채워진 알짜배기 자료입니다.
▶ 본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는 전문적인 편집과 퇴고를 거친 양질의 우수한 자료임을 밝힙니다.
▶ 본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는 글쓰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레포트작성에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많은 구매자분들에게 참고자료로써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 본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는 오랜 시간에 걸쳐 심혈을 기울여 작성한 과제이므로 구매자들의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
▶ 본 방통대 중간과제물 자료를 참고하시고 좋은 결과 얻으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가족이나 지인 또는 역사적 인물들 중 자신이 존경하는 한 사람을 택해 그 사람의 생애와 존경하는 이유를 주체적으로 기술해보시오*
- 목차
-
Ⅰ. 머리말
Ⅱ. 방통대 중간과제물 세상읽기와 논술 A형 본론
Ⅱ-Ⅰ. 칭기즈칸의 생애
Ⅱ-Ⅱ. 칭기즈칸의 정복사업과 최후
Ⅱ-Ⅲ. 내가 칭기즈칸을 존경하는 이유
Ⅲ. 오늘날 내가 칭기즈칸에게서 배울 점
- 본문내용
-
Ⅰ. 존경하는 인물- 머리말
유구한 세월동안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에 왔다 사라져갔지만, 몇몇 위인들의 발자취는 사라지지 않고 오래도록 남아 후세 사람들에게 엄청난 영향을 주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인 존재는 인류 역사상 가장 커다란 제국을 일구었던 인물인 칭기스칸이 아닐까 싶다. 1995년 12월, 미국의 <워싱턴 포스트>지는 지난 천 년 동안 인류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로 칭기스 칸을 꼽으며. “칭기즈 칸은 사람과 과학의 교류를 통해 지구를 좁게 만들어 세계를 뒤흔들고 근본적인 변화가 오게 만들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더불어 칭기즈 칸은 1997년 4월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세계를 움직인 가장 역사적인 인물’로 뽑히기도 했고, <포춘>지가 선정한 500대 기업 CEO들이 뽑은 서기 1,000년대 밀레니엄 최고의 리더로 뽑히기도 했다. 이처럼 칭기스칸은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한 리더십, 불굴의 의지, 진취적 기상으로 천하를 평정했고 이러한 그의 업적은 80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 세계 많은 이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때문에 나는 많은 역사적 위인들 중에서도 칭기스칸을 가장 존경하며,,,[방통대 중간과제물 세상읽기와 논술 A형 본문 내용 중 발췌함]
- 참고문헌
- [2015최신A+자료]칭기즈칸생애와리더쉽[칭기스칸에관한레포트][내가존경하는인물칭기즈칸][칭기스칸의위대함과존경할만한점][징기스칸의생애와징기스칸의업적][징기스칸레포트 칭기스칸레포트][칭기즈칸리더십]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통대 유아교육과 3학년 세상읽기와 논술 B형] 1. 외국인 노동자, 또는 다문화 가정에 대한 편견의 근원과 극복방안을 직접 또는 간접적인 경험을 통해 접한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논술하시오.
- 세상읽기와논술2E)자신이본소설이나영화드라마의등장인물들중한사람을택해자신의삶과비교0k
- 세상읽기와논술2D) 역사교과서 국정화와 관련하여 제기된 논점들을 살펴본 후 격려나화해감사회한 상념을담은 장문의편지를 써보시오0k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국어국문학과 C형] 1 가정 또는 직장 및 사회생활에서 경험한 부조리 또는 모순이 있다면 그것에 대해 비판적으로 논술 2 가족이나 지인 등 주변 인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의미장 - 의미장에 대한 기초 지식 & 장이론의 이론적 배경과 전개
- 초등 사회수업지도안 - 논쟁문제수업모형
- [국어정서법, 맞춤법] 한글 맞춤법 오용 사례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 만5세 1학기 부모면담일지/부모상담일지 20명 분량
- 한국사_고려시대 문벌귀족과 권문세족에 대해서 설명하고 본인이 고려의 인종이었따면 이자겸의 난과 묘청서경천도운동(난)을 어떻게 대처했을지에 대해서 논하시오
- 고전적 조건화와 조작적 조건화의 차이를 보육현장의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아동의 일반적 특성과 언어적 특성을 설명하고, 지적장애아동의 의사소통 지도방법 및 의사소통 지원전략을 서술하시오
- [현대시 교육론] 고등학교 수업 지도안-시의 음악성(김소월의 `진달래 꽃`을 중심으로)
- [보건교육] 성조숙증 보건교육계획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