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계획서] 웰빙 샤브샤브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창업계획서] 웰빙 샤브샤브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목차
1. 개요
- 사업요약

2. 사업소개
- 관련산업 동향
- 점포 개요
- 메뉴 소개

3. 사업계획

4. 시장 동향소개
- 사업전략
- 경쟁사 분석
- 입지 및 상권분석

5. 마케팅 전략
- 포지셔닝 전략
- SWOT분석
- STP분석
- 4P 분석
- 광고전략
- 유통전략

6. 예산계획
- 창업비용
- 자금 조달계획
- 예상매출 및 손익계획
① 인건비 지출내역
② 매출
③ 원가 분석
④ 예상손익계산서(일년 기준)
본문내용
뷔페형 외식 장소는 보통 서빙을 하는 직원이 그다지 필요하지 않은 곳입니다. 따라서 샤브킹&샤브퀸은 셀프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주문을 손님들 스스로 자동화 기기를 통해 주문하게 함으로써 인건비를 줄이는 대신 가격의 거품을 제거하는 전략을 취하였습니다. 고객이 떠난 자리는 6명의 아르바이트 요원을 고용해 정리하게 할 것입니다. 이 때문에 경쟁업체인 T3보다 저렴한 가격에 동일한 품질의 샤브샤브 요리를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외식업의 생명이라 할 수 있는 재료조달은 CJ제일제당의 계열사로 식자재 유통업체인 CJ Fresh Way사와 협력해 필요할 때에 즉각 재료를 조달하는 전략을 취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창고의 비중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는 한편, 재료 조달을 전문 중개인에게 맡김으로써 신선하고 저렴한 제품을 유통 전문 업체를 통해 획득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해산물 샤브샤브 전문점
  • 조합을 연구하여 메뉴를 마련5.입 지6.창업예상비용100평 기준 (금액단위:만원) 순위품명금 액비 고1인테리어20,000만원 2간판공사1,250만원3의탁자/로스터기1,500만원도면기준4주방설비, 기물 5,400만원 5홍보물외소모품장비류1,000만원 6포스시스템360만원  합계29,510만원별도비용  대여품목 * 건물을 지을 경우 땅값은 평당 30-70만원 예상건물 증축 비용 3층일때 약 7억원 예상7. 1년간 영업이익 산출표(예상)8.건물이미지

  • 창업 실무의 이해
  • 창업환경의 분석, 창업 조직 구성, 사업 계획의 수립 그리고 창업의 절차 거침1.창업자 여건파악창업자 적성 파악2.사업의 아이템의 탐색과 선정3.사업 타당성 분석사업아이템 탐색사업아이템 선정이윤실현가능성 분석상권분석시장분석사업전략1. 창업의 기본절차창업조직구성은 사업성패의 주요인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망4.창업환경분석경제적요인제도적요인기술적요인사회적요인5.창업조직구성6.사업계획서 작

  • 파스타 전문점 사업계획서
  • 창업 자금   인테리어41,000     간 판4,000 기 타   소 계60,000    (개업비용)개업비2,000     광고선전비1,000     초도물품비4,000     소계7,000    (운영예비비)임대료5,000     인건비10,000     식재비5,000     기타경비2,000     소 계22,000    합 계189,000 189,000 132,300 56,700 *6. 원가계획■ 상품(재료)구입계획구    분단위구매가구매처구매

  • 파스타 전문점 사업 계획서
  • 창업 자금   인테리어41,000     간 판4,000 기 타   소 계60,000    (개업비용)개업비2,000     광고선전비1,000     초도물품비4,000     소계7,000    (운영예비비)임대료5,000     인건비10,000     식재비5,000     기타경비2,000     소 계22,000    합 계189,000 189,000 132,300 56,700 © 2004~2005 Pasta Restaurant Business Plan6. 원가계획■ 상품(재료)구입계획구 

  • 창업계획서 - 기업체 현황, 사업내용
  • 전문점이란 인식을 심어줄 수 있다.2. 중장기 마케팅 전략① CRM(Customer Relationship Marketing) 구축 상용고객우대 마케팅 프로그램(Frequency marketing program)쿠폰제, 도장 제도는 고객의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할 수 있지만 남발되고 있는 제도로 고객에게 피드백 받기가 어렵다. 높은 목표에 도달하면 큰 보상(예를 들면 아메리카노 5잔에 아메리카노 한잔 즉 100%서비스를 받기위해 500%를 채워야하는 것.)을 하는 것과 반대의 마케팅을 진행한다. 작고 도달 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