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550) |
레포트 (2,550) |
방송통신대 (36) |
자기소개서 (73) |
독후감/감상문 (138) |
사업계획서 (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550)
성공전략.2-3. E-MART의 세계화.3. 결론- E-MART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제시 -1. 서론 -신세계 산하 E-MART의 선정 이유 및 E-MART 소개-1-1. E-MART 선정이유한 해 매출액 165조원에 달하는 세계적인 유통업체 월마트. 지난 98년
17페이지 | 1,400원 | 2007.07.19
[이마트(E-Mart)] 이마트(E-Mart)의 성공비결, 물류혁신, 유통전략과 이마트(E-Mart)의 마케팅 전략 및 이마트(E-Mart)의 비판할 점 분석
이마트(E-Mart)의 성공비결, 물류혁신, 유통전략과 마케팅 전략 및 비판할 점 분석Ⅰ. 서론Ⅱ. 이마트(E-Mart)의 성공비결1. 뛰어난 품질, 저렴한 가격, 다양한 상품 구비 2. 뛰어난 쇼핑환경 3. 친절, 친절 또 친절 Ⅲ. 이마트(E-Mart)의 물류혁신 유통전략(디스카운트 스토어의 예)1. 이마트(E-Mart) 물류 개념
9페이지 | 5,000원 | 2008.05.24
이마트의 국내 성공전략을 살펴본 후, 중국 시장의 특징과 유통구조, 이마트 상해 점의 중국 진출 배경과 해외직접투자(FDI) 전략,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살펴봄으로써 신흥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중국에 대한 FDI 전략을 가늠해 보고자 한다. 2. 이마트 소개신세계는 74년의
13페이지 | 3,000원 | 2006.08.16
[경영학] 이마트의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진출배경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A+자료)
Report( 이마트의 진출배경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과 마케팅 전략 조사분석 Ⅰ. 들어가며1. 개요IMF 이후 소비자들의 소득 수준 감소에 따라 구매 패턴이 크게 변화하였으며 계속되는 경기 침체로 중산층 소비자들이 백화점 대신 대형 할인점을 선호하는 추세가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또한 소비의 개
15페이지 | 2,000원 | 2009.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