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US 비비안 비너스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과 비너스 새로운 광고전략 기획제언및 비너스 시사점과 한계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2 / 2016.02.12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VENUS 비비안 비너스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과 비너스 새로운 광고전략 기획제언및 비너스 시사점과 한계점 분석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비너스 브랜드 선정배경

Ⅱ. 비너스 브랜드소개
Ⅲ. 비너스 기존 광고분석
1. 비너스 TV광고
1) 한예슬
2) 장윤주
3) 이하늬
4)통합적인 설득 커뮤니케이션전략
2.비너스 잡지광고분석
1)장윤주
2)이하늬
3.이외 광고분석

Ⅳ.비너스 마케팅 전략분석
1. 상황분석
1)3C분석
(1)고객분석
(2)자사분석
(3)경쟁사분석
2. 비너스 STP전략분석
1)시장세분화(Segmentation)
2)목표시장 선정(Targeting)

3. 비너스 마케팅믹스 4P전략
(1) 제품
(2) 유통
(3) 가격
(4) 촉진(IMC전략)
IMC 전략
-PR 전략
-판매촉진 전략

Ⅵ. 비너스 광고전략분석
1. 광고의 전략적 역할 및 목표의 재정립
2. 광고 컨셉의 개발
3.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 구현
4. 매체계획의 수립

Ⅶ. 비너스 새로운 광고 제안하기
1.영상 광고 스토리보드
2.사용된 설득기법
3.인쇄매체 광고
1)스크린도어
2)잡지
3)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Ⅷ. 시사점과 한계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비너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개설하고 플러스 친구를 맺고 아내 또는 엄마에게 비너스 속옷을 선물하는 남성들에게 광고를 하는 1월 동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인쇄 광고를 함께 보여준다.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카오톡을 활용하여 친구가 된다는 점으로 소비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고 할인 혜택을 받기위해 일단 친구가 되면 그 외에 비너스에 대한 많은 정보들을 소비자들에게 전달 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비너스에 대한 호감도도 높일 수 있고 인지도도 증대시킬 수 있다.
참고문헌
김나례. 2012. 여성소비자의 속옷 만족도와 이미지별 선호도 및 구매빈도에 관한 연구, 석사학위논문. 동덕여자대학교 패션전문대학원.
김나례, 정성지, 김동건. 2011. "여성 속옷 소비자의 연령대에 따른 속옷이미지별 선호도와 구매빈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1).

www.venus.co.kr 비너스 홈페이지(제품정보, 기존광고)
http://blog.naver.com/keunkju (스크린도어 광고 가격)
www.gqkorea.co.kr GQ(남성잡지 광고 가격)
http://women.donga.com 여성동아(여성잡지 광고 가격)
www.kakao.com/talk 카카오톡(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광고 가격)
http://venuswannabe.com 비너스공식블로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얻으려고 다운해가요
  • 49907***
    (2016.09.30 00:08:53)
회원 추천자료
  • 창조경제와 MICE산업
  • 광고, 출판, 영상, 영화, 공연산업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영국은 고미술품, 일본은 지역 토산품과 음식 등 자국이 강한 부야를 차별적으로 포함하고 있다. 이들 산업 분야의 특징은 오랜 기간과 적지 않은 비용 투자가 필요한 과학기술 혹은 첨단 하이테크 산업이 아니라, 오랜 역사를 거쳐 누적되었거나 개인 혹은 집단의 창의성 을 활용한 성과물로 단기적 투자와 전략적 노력으로 경제적 가치와 일자리 창출이 가능한 예술 및 문화산업이 핵심 산업이

  • 금강제화 뉴라인 슈즈 출시를 위한 홍보전략
  • 전략을 구사 하는것이 유리하다고 판단된다.특히 상위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의 전략을 개성화와 독창성을 제언 가능한 것으로 보았기 때문에 광고전략 또한 다소 과장된 분위기를 취하는 것이 긍정적으로 판단된다. 예를 들자면 직장여성이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의 구두를 신고 사내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라는 식의 광고같이 역발상적인 광고를 통해 소비자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방향이 필요하다. III. 조사결과분석1.

  • 유통경로의 조정과 활성화 전략 준비
  • 마케팅이 굉장히 필요한데, 전 매장의 인테리어를 동일하게 한다거나 하는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또 널리 이용되는 독립매장의 활성화 방안인 포인트 적립제 등도 적절히 이용할 수 있다. b. 제조사 -> 백화점 내 매장 -> 소비자  의 경우 ;앞서 언급한 것처럼 솔브는 백화점 속옷 파트에서 영브랜드로써는 유일무이하게 입점되어 있다. 이것은 비너스와 같은 모회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솔브의 타겟인 19~29세의 여성은 백화점

  • [마케팅비교분석] 선발제품과 후발제품 마케팅전략 - `비비안`과 `비너스`
  • I. 서론들어가는말선발제품과 후발제품의 선택동기마케팅 계획상황분석목표수립전략대안의 분석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택본론-마케팅 믹스 분석상품관리상품소개와 구성신상품 개발신상품 개발신상품 의의상품구성요소의 관리(상품개념의 확장을 통한 차별화)상품의 질상품의 특성상품의 스타일상품계열의 길에 및 깊이에 관한 의사결정가격관리브랜드의 고급화 고가격 정책NO SALE 정책촉진관리광고비너스비비안PR뉴스

  • [광고PR캠페인] Venus 비너스 매출 급신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전략안
  • 광고 PR 캠페인 10조Venus 매출 급신장을 위한Communication 전략(안)활용자료 및 참고문헌□ 자체 설문조사- 조사대상 : 20대 ~ 30대 여성 200명- 조사방법 : 직접 설문조사- 조사기간 : 2003.10.10~2003.10.15□ 인터넷 Data Browsing□ Lee&DDB 광고 대행사 제공 자료□ 광고매체 기획, 광고마케팅 등 다수먼저 전체 시장의 흐름을 보자□ 소비자들의 인식변화- 속옷도 하나의 패션이다.□ 불황 속에서도 내의 시장만 성장2000 2001 20029270억 9687억 1조 939억□ 내의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