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2,432) |
레포트 (12,421) |
방송통신대 (687) |
자기소개서 (242) |
독후감/감상문 (409) |
사업계획서 (58) |
기업보고서 (0) |
서식 (1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2,421)
적응 청소년들의 부정적인 자기개념을 긍정적인 자기개념으로 변화시키고 집단프로그램을 통하여 개인의 문제 해결을 돕고 학교, 가정이라는 상호지지체계 구축, 건전한 또래 관계형성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부적응 학생의 문제를 예방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한다 1 . 청소년 부적응을 설명
32페이지 | 1,200원 | 2004.10.19
학교사회사업이이루어지고 있는 학교도 있으나 징계청소년에게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제공하기에는 부족한 실정이다.그러므로 지역의 복지관에서는 학교사회사업의 전단계로 징계처분 청소년들의 학교적응 및 긍정적인 자아찾기 프로그램의 실시가 필요하다.구분대상자 범위인 원(명)일반집
16페이지 | 1,800원 | 2015.03.29
집단프로그램 및 학교연계를 통한 청소년 약물남용 치료 예방 프로그램
청소년들의 상담 교육하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효율성이 어느 단계 남용 청소년들보다 크기 때문에 이들을 위한 프로그램개발이 보다 시급한 과제로 부각 되고 있다. 따라서 이런 다양한 장애 요인 분석을 통한 해결사항으로 볼 때 이 지역사회에서 가장 유망한 접근은 지역사회-가정-학교가 연결된 종
5페이지 | 800원 | 2015.06.27
학교 부적응아 동의 긍정적 자아형성을 위한 사회성 증진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실시함으로써 학생의 부적응행동이 변화하고 긍정적 자아개념이 형성할 수 있도록 하고자한다.3. 서비스 대상 및 인원 서비스 대상: 학교부적응 문제를 보이는 두암 3동 영구임대아파트 단지 내 사회성 증진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아동실인원: 15명 대상구분서비스대상자 산출
6페이지 | 800원 |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