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햇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햇반 제품분석및 햇반 마케팅실행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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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햇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햇반 제품분석및 햇반 마케팅실행방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Introduction
회사 소개
햇반 소개

2. 햇반 R&D 분석
공정 과정

3. 햇반 마케팅전략
환경 분석 (3C)
-고객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CJ 제일제당

햇반 BGC매트릭스 분석

마케팅 기회 분석

햇반 SWOT 분석

햇반 PLC 분석

햇반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햇반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마켓팅 실행전략
본문내용
- 전략 : 적극적 마케팅 및 홍보 -> 소비자 인식전환 유도
표현 컨셉 -> 다양한 사용상항 시리즈 전개 :

1편 밥하기 싫을 때, 2편 몸이 아플때, 3편 늦은 귀가때

진열 강화 및 구매 확산 프로모션

* 독자적 진열 도구 제작 및 판매 사원 교육
* 매출 규모 확대 위한 지속적 시식 행사 및 기타 행사 실시
- 대보름 오곡밥 행사, 히트상품 선정 기념 행사
* 주부 공감 확보 위한 주부지 대상의 광고 퍼블리시티 및 히트 상품 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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