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 베스킨라빈스31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15 / 2019.12.24
- 4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시장분석
1. 배스킨 라빈스 연혁
2.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3. Market share
4. 아이스크림 시장 트렌드
5. mind share
2) 경쟁사분석
1. 레드망고 –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의 선두자
2. 아이스베리 – 빙수 시장의 개척자
3. 커피빈-커피&카페 시장의 새로운 강자.
4. 스타벅스- 국내 커피&카페 시장의 No.1
5. 나뚜루 -녹차 아이스크림의 선두자
6. 하겐다즈 -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7. 떼르드글라스 -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
3) 베스킨 라빈스 31 자사분석
4) 제품분석(일반분석)
5) 소비자분석
광고 기본 전략 단계
1) 상황분석을 통한 광고 기본 전략과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2) PR, Event and Promotion
3) IMC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1) 크리에이티브 목표
2. 광고 크리에이티브 컨셉트
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4.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술
광고매체전략
1) 광고매체목표
2) 광고매체분석
3) 미디어 믹스
- 본문내용
-
1. 배스킨 라빈스 연혁
한국 Baskin-robbins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을 개척하고,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합작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6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1985년에 한국에 들어온 베스킨라빈스는 1988년부터 전국에 체인점이 전개되어 베스킨라빈스의 기본 정신인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라는 정신 아래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BR의 목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제공하는데 있다. 그들은 31이야말로 BR의 다양함을 완벽히 표현하는 말이라고 느꼈다. BR은 매일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절대 같은 맛으로 싫증내지 않을 것이라고 한다. BR은 700여가지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매달 BR매장에 적어도 100여개의 다른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통적인 맛과 함께 저지방, 라이트, 샤베츠, 아이스, 요커트등 맛과 종류의 다양성을 느낄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이스크림전문점 로고와 디자인을 해보기위해 찾아보던중 정말 딱알맞는 시장조사와 각각의 아이스크림전문점에 대해 한꺼번에 알수있어서 많은도움이 됐습니다 조사시기가 2004년이라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많이도움이 됐습니다
- thlov***
(2008.04.07 14:37:24)
- 시장진입성공요인분석시 용이
- hsy***
(2006.03.27 17:52:1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글로벌 유통] 글로벌 마케팅 유통 성공 전략(금호 타이어, DHL)에 대한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물 절약을 위한 수도 절수 장치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 전달체계 상의 중복과 누락의 대표적인 사례를 제시하시오
- [마케팅] 언더아머(Under Armour)
- [호텔식음료] 조선 호텔 외식사업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