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분석] 유한킴벌리 화이트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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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생리대 시장 정의
2. 고객 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내년시장예측
6. 마케팅 목표
7. STP 전략
8. 4P 관리
본문내용
2003년은?


1. 더욱 치열한 경쟁
화이트의 1위 유지
매직스의 위스퍼 추격전 (2위 쟁탈전)

2. 구매자의 관심 증대
소비자 운동 (생리대 누진세 폐지 주장)
환경문제

1.제품 : 오키도키와 깨끗한 5일
(10대 40대 전용제품)

2. 광고 : 남자 탤런트 ‘고수’내세운 역발상 전략
(위스퍼 추격전략)

3. 유통 : 대한통운에서 물류업무를 담당
(약 40억원의 물류비용 절감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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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sf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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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msrlwl***
    (2010.05.04 11:2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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