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우아한형제들) 경영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분석및 성공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달의민족(우아한형제들) 경영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분석및 성공사례분석 보고서입니다.
목차
Ⅰ. 소개 및 조직

Ⅱ. 회사 개요
1) 배달의민족 SWOT 분석
2) 현황

Ⅲ. 인사팀
1) 채용
2) 복리후생
3) 교육

Ⅳ. 배달의민족 앱 기술전략분석
1) 바로결제 시스템
2) 쿠폰 인 폰(Coupon in Phone)
3) 오늘 뭐먹지?(고민 해결 게임)

Ⅴ.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 분석
1) 국내 마케팅
① B TO B(Business to Business) 전략
② B TO C(Business to customer) 전략
2) 해외 마케팅
① TV
② 인터넷

Ⅵ (주)우아한 형제들의 비전

본문내용
아울러 조금 더 Customer-based Service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층을 분류하여 각각에 맞는 마케팅 전략 실시하려는 계획도 있다. 예를들어 혼자 사는 자취생들을 위해 한 그릇 배달 가능 업소, 1 만원 이하 현금결제 가능 여부 등을 화면 상에 표시하는 것이 있다. 그리고 기존에 오프라인 홍보물을 단순히 스트린 샷 방식으로 올려놓은 메뉴판을 ‘배달의 민족 메뉴판’이라는 신개념 메뉴판을 도입하여 소비자의 선택을 유도하는 마케팅도 계획중에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겁나 허접함....
  • 38540***
    (2019.03.31 17:57:5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xorbs1***
    (2015.01.10 12:57:51)
회원 추천자료
  • 우아한형제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서비스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 레포트
  • 목차1. 모바일 비즈니스1) 모바일 비즈니스 개념2) 모바일 비즈니스 모델 형태2. 기업 소개1) 우아한형제들2) 배달의민족3. 기업분석1) 직무 소개2) 수익 및 유사업체 비교3) 사업외 활동4) 현황과 전망4. 결론1) 배달의민족 성공요인분석2) 포터의 경쟁 세력 모형모바일 비즈니스란?모바일 비즈니스 개념휴대폰, PDA, 스마트폰 등 각종 모바일 기기를 이용한 비즈니스. 금융, 전자상거래, 방송,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모바일 서비스가

  • [배달의 민족] 분석 보고서
  • 배달음식의 발달요인1) 여성들의 사회진출 증가2) 1인 가구의 증가3) 개인의 여가시간 중요성 확대Ⅱ.본론 1. ‘배달의 민족’ 이란?1) 배달의 민족이란?2) 배달의 민족의 현 시장위치2. 국내 배달 앱 분석1) 배달의 민족 앱 분석2) 기타 유사 앱 분석3. 배달의 민족의 성공요인1) 독특한 STP 전략2) 고객과의, 고객 간의 소통3) 우아한 나눔4. 배달의 민족의 향후 과제1) 수수료의 문제점2) 서비스 및 품질 하락3) 제휴서비스 논란Ⅲ.결론 Ⅳ.참고자

  • 배달의민족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과 경영,서비스전략분석과 배달의민족 미래전략연구 보고서
  • 전략5. 배달의민족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ies)4) 위협(Threats)6. 배달의민족의 서비스 경쟁전략1) 핵심역량인 마케팅을 활용한 전략2) 배달서비스 개선 전략3) 좋은 기업 이미지 구축7. 배달의민족 향후방향연구1. 배달의 민족 어플리케이션 소개배달의 민족은 기술을 기반으로 발전하는 시대 흐름을 파악하여 소비자와 업소 사장님들과 함께 보다 나은 가치를 만들어가고 한다. 업소 사장님들은 소비자의 리뷰 및 평

  • 배달의민족 성공요인,마케팅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향후전략제시 및 미래전망연구- 배달의민족 마케팅연구
  • 성공요인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시미래전망1. 배달의민족 소개(1) 기업현황(2) 배달의민족의 시작과 성공과정2. 배달의민족 성공요인3. 배달의민족 SWOT분석4. 배달의민족 마케팅전략(1) B급감성마케팅(2) 광고전략(3) 이벤트마케팅(4) IMC전략5. 향후전략방향 제시6. 배달의민족 미래전망1. 배달의민족 소개(1) 기업현황배달의 민족이 브랜드가치평가에서 배달서비스앱 부문 1위를 차지하였다.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BSTI (Brand

  • 배달의민족 서비스분석과 기업전략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배달의민족 향후차별화전략 제시 -배달의민족 전략사례 레포트
  • 배달의민족기업전략사례-목차-1.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2. CEO 김봉진소개3. 배달의민족의 포지셔닝(1) 포지셔닝맵(2) 포지셔닝전략4. 배달의민족 기업전략 사례연구(1) 마케팅전략(2) 펀경영(Fun Management) 전략(3) 광고전략(4) 전략적제휴 전략(5) 고객서비스전략(6) B TO B 전략5. 배달의민족 논란사례(1) 리뷰조작 논란(2) 수수료 과다와 리베이트 논란 6. 향후 차별화전략 제시7. 보고서작성후 느낀점1. 배달의민족 서비스소개우아한 형제들에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