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산업]Lexus(렉서스) 한국 진입을 위한 현지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배경과 이미지가 이쁘게 되어있습니다.
목차
제 1장 서론
1. 가격대별 인기 외제 차량들
2. 국내 수입차 경쟁상황

제 2장 본론
1. Toyota 소개
2. Lexus의 주요 경쟁력
3. Lexus의 주요 마케팅 전략
4. Lexus의 Positioning
본문내용
* 렉서스 사회 공헌 프로그램
기업 활동을 통한 지역 사회에의 공헌은 토요타 자동차의
기본 이념 중 대표적인것

한국 사회에서 진정으로 ‘좋은 기업 시민’이 되어야 한다는 취지로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 시행

토요타 학술 지원 기금
침체 위기의 인문학 발전을 위하여 학계 증진 위하여
“토요타 학술 지원 기금 운영 위원회”를 설치 운영
YFU(Youth For Understanding)지원
고등학생에게 일본에서의 Home stay를 통해 국제적인 감각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통상] 도요타자동차의 해외진출전략
  • 도요타(豊田) 자동차의해외 진출 전략I. 서론1. 자동차 산업의 특징2. 자동차 산업의 현황3. 자동차 산업의 환경 요인4. 자동차 산업의 변화II. 본론1. 도요타(豊田) 자동차 개요와 발전 과정2. 도요타(豊田) 자동차의 장, 단점 및 문제점과 해결 방안3. 도요타(豊田) 자동차의 해외 진출 전략4. 렉서스(Lexus)의 미국 시장 진출 과정5. 렉서스(Lexus)의 성공 요인6. 렉서스(Lexus)의 한국 시장 진출 현황II. 결론국제 통상론I. 서론1. 자동차 산업의 특징자

  • 도요타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전략 분석
  • 렉서스의 연혁2-2.렉서스의 탄생배경3.렉서스의 한국 시장 진출 동기4.외부환경분석4-1.국내 자동차 산업현황4-2.국내 수입차 시장현황4-3.경쟁사 분석4-4.고객 분석4-5.환경 분석5.내부환경분석5-1.조직구조분석5-2.렉서스의 핵심 역량5-3.성과분석5-4.SWOT5-5.STP6.마케팅 믹스(4PS)-4PS7.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 Ⅲ.결론 및 향후 전략참고자료 및 문헌Ⅰ.서론1.기업선정배경우리나라 수입차 시장은 증가하는 수입과 발맞추어 그 소비에 있어서도 괄

  • [마케팅] LEXUS 렉서스 마케팅분석
  • LEXUS의 연혁 약 10년 전, 렉서스는 도요다의 기존 제품과 구분되는 전혀 새로운 브랜드로 출범하여 참신한 제품과 새로운 컨셉으로 세계 자동차 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켰다. 미국에서는 프리미엄 럭셔리 세단 LS400을 선두로 경제적인 럭셔리 세단 ES250, 뒤이어 고성능 스포츠 세단이 제품라인에 추가되고 운전자에게 참된 기쁨을 선사한다는 새로운 마케팅 개념이 선보이면서 더욱 확고한 입지를 굳혔다. 렉서스는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고 신차 개

  • [국제마케팅] 도요타의 이문화 극복전략
  • ☀ 목 차 ☀Ⅰ. 서론1.1 기업선정배경Ⅱ. 본론1. 도요타 기업개요1.1 도요타 소개1.2 회사 연혁2. 렉서스의 탄생2,1 렉서스의 연혁2.2 렉서스의 탄생배경2.3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동기3. 외부환경 분석3.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3.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3.3 경쟁사 분석3.4 고객 분석3.5 환경 분석4. 내부환경 분석 4.1 조직구조 분석4.2 렉서스의 핵심 역량4.3 성과분석4.4 SWOT 전략4.5 STP 전략5. 마케팅 믹스 (4PS)6. 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7. 도요타

  • [국제마케팅] 도요타(렉서스)의 이문화 극복전략
  • ☀ 목 차 ☀Ⅰ. 서론1.1 기업선정배경Ⅱ. 본론1. 도요타 기업개요1.1 도요타 소개1.2 회사 연혁2. 렉서스의 탄생2,1 렉서스의 연혁2.2 렉서스의 탄생배경2.3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동기3. 외부환경 분석3.1 국내 자동차 산업현황3.2 국내 수입차 시장현황3.3 경쟁사 분석3.4 고객 분석3.5 환경 분석4. 내부환경 분석 4.1 조직구조 분석4.2 렉서스의 핵심 역량4.3 성과분석4.4 SWOT 전략4.5 STP 전략5. 마케팅 믹스 (4PS)6. 렉서스의 성공요인 분석7. 도요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