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서평] 베가번스의전설-영화 감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1. 영화의 전반적 줄거리 및 소감
맑은 하늘 어느 노인이(하디) 골프장에서 홀로 필드를 돌다가 갑작스런 심장마비로 쓰러진다. 그렇게 그 노인의 독백이 시작된다. 회상은 1928년 조지아의 사바나에서 시작된다. 사바나마을의 영웅 주노, 그는 하디가 태어나기 전부터 천재라 불리는 성공한 골퍼였다. 그러한 성공으로 그는 마을 유지의 딸인 아델의 연인이 될 수 있었다. 주노가 젊은 나이의 전성기에 세계1차 대전이 발발하게 되고 주노 또한 이 전쟁에 참여하게 된다. 하지만 이 전쟁은 주노에게 혼란과 좌절, 절망만을 남겼으며 자신에 대한 마을의 관심이 무서워진 주노는 모두 잊고, 잊혀지기 위해 잠적 하게 된다. 하지만 남겨진 아델은 좌절에 멈춰있지 않고 아버지의 사업을 물려받아 이에 몰두 하게 된다. 세계 최고의 골프장을 건설하겠다는 아버지의 뜻을 따른다. 그러던 중 하디가 10살이 되던 해, 떠날 때 와 다르게 아무런 관심을 받지 못한 채 주노가 마을로 돌아오게 된다. 그리고 1년이 못되어 대공황이 시작 됐다. 실업자가 넘쳐나고 기업들은 문을 닫았다. 아델의 아버지는 그의 꿈이었던 골프장을 개장하지만 대공화의 시대에 이런 호화 골프장을 찾을 사람은 그 수가 많지 않았다. 아델의 아버지 또한 이 상황을 버티지 못하고 자살하게 된다. 골프장의 대주주가 된 아델은 다른 주주들이 골프장을 처분하려는 것을 필사 적으로 막으려한다. 투자자를 유치하기 위해 고민하던 아델은 최대 규모의 시범경기를 열기로 한다. 바비존스와 월터헤겐을 이용해 골프장을 활성화 시키고자 하는 것이었다, 아무도 믿지 않았지만 아델은 자신의 능력으로 두 대 선수들을 참여시킨다. 또 시합을 개최하기 위해서는 사바나 출신의 선수가 필요하다는 마을 회의의 안건에 의해 주너를 합류 시키려 한다. 방황속에 술과 도작에 빠져 살던 주너는 하디의 태도와 아델의 회유에 고민한다. 하지만 과거의 영광은 사라지고 골프에 대한 감각을 잃어버린 주너는 부정적이기만 하다. 이때 어둠속에서 나타난 베가번스. 그는 아주 싼 거래로 주너의 캐디가 되고자 한다. 기존의 캐디들과 다른 태도로 주너를 부추기고 결국 주너는 시합에 참여하게된다. 베가번스에게 알수 없는 믿음 같게 된 하디는 함께 주너를 돕기로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감상문에 대한 평가 방식 도입- 독후감 지도교육제도 개선 - 교과서 탈퇴, 과다한 교과서 수학생들에게 적합한 도서의 출판시청각매체의 활성화도서구입 예산 확보단편적이고 즉흥적인 행정에서 벗어난 시책 마련교원연수 교육과정에 독서교육 과목 필수로 지정원전에의 충실지역도서관의 균형있는 설치 및 학교와의 연계창의적 논술문 경시대회의 개최 - 독서의 생활화자유교양으로서의 독서경력에 대한 자격증제도평가방법 개선 - 서술식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감상문을 쓴다. 이제 전기문학을 올바르게 지도하기 위해 교사들에게 필요한 지침서를 어떻게 작성할 것인가에 대해 생각해 보기로 하자. 첫째, 작가 및 기획의도, 글쓴이의 말 중에서 그 인물을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을 발췌하여 인물에 대한 이해를 도와야 한다. (인물을 보는 관점 제시의 필요성)둘째, 작가의 생애를 전기문의 줄거리와 아울러 소상하게 적는다.셋째, 전기문에서 아이들과 함께 생각해 볼 점을 제시하고, 구체적인 지도의 방법을 제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감상문에 대한 평가 방식 도입- 독후감 지도교육제도 개선 - 교과서 탈퇴, 과다한 교과서 수학생들에게 적합한 도서의 출판시청각매체의 활성화도서구입 예산 확보단편적이고 즉흥적인 행정에서 벗어난 시책 마련교원연수 교육과정에 독서교육 과목 필수로 지정원전에의 충실지역도서관의 균형있는 설치 및 학교와의 연계창의적 논술문 경시대회의 개최 - 독서의 생활화자유교양으로서의 독서경력에 대한 자격증제도평가방법 개선 - 서술식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감상문에 대한 평가 방식 도입- 독후감 지도교육제도 개선 - 교과서 탈퇴, 과다한 교과서 수학생들에게 적합한 도서의 출판시청각매체의 활성화도서구입 예산 확보단편적이고 즉흥적인 행정에서 벗어난 시책 마련교원연수 교육과정에 독서교육 과목 필수로 지정원전에의 충실지역도서관의 균형있는 설치 및 학교와의 연계창의적 논술문 경시대회의 개최 - 독서의 생활화자유교양으로서의 독서경력에 대한 자격증제도평가방법 개선 - 서술식

  • 유아독서지도의 필요성, 방법, 평가
  • 독후감 등 학습활동의 증거를 보관하도록 하여 얻는다. 교사는 아동들이 남긴 작품들을 통해 성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김경자, 1994).독서지도의 평가방법은 지도교사의 관찰, 면접 외에도 아동의 독서 감상문 등 독서 후에 이루어지는 다양한 활동의 결과물을 사용할 수도 있다. 어떠한 방법을 사용하든지 독서의 평가는 아동 개개인을 충분히 이해하여, 아동의 독서흥미 향상과 독서습관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향으로 이루어져야 한다(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