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후감] 감성의 리더십을 읽고[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내용
처음 수업에 필요한 독후감을 쓰기위해 책을 선정하는 데에 있어 이 책을 고른 이유는 크게 두가지이다. 첫 번째로는 왠지 날카로운 이성만을 필요로 할 것 같은 리더십과 감성이라는 말과 같이있어 어울리지 않는 말 같은 감성과 리더십이 어떻게 섞일수 있을지 궁금해서였다. 두 번째로는 현대사회를 살아가는데 리더십이라는 항목이 많이 필요하다는 것을 막연히는 알지만 이 리더십을 정확히 무엇을 뜻하는 말이고 어떻게 해야 리더십을 가지고, 기를수 있는지 궁금해서이다.
이 책의 저자중 다니엘 골먼은 EQ 즉 감성지능의 창시자이며 하버드대학교 겸임교수를 역임 했고 지금은 러트거스 대학원에서 ‘노동 현장에서의 사회적, 감성적 학습에 관한 컨소시엄’을 맡고있다고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아요~~~~~~`
  • kjh7***
    (2019.02.26 16:54:29)
회원 추천자료
  •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독후감
  • 1부터 시작되는 이런 가르침은 습관 7까지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참으로 읽기 어려운 책이었다. 저자가 책 서문에 밝혀 놓았듯이 한번 읽고 끝내는 책이 아니라, 계속해서 생각날 때마다 꾸준히 읽고 자신을 수양하기 위한 책이다.다른 부분은 덮어두더라도 제일 처음 나오는 패러다임에 관한 부분만은 아주 인상적이었다. 패러다임이란 무엇이며 올바른 패러다임의 중요성은 어떠한 지에 대해 이야기 해놓았다. 패러다임은 지도와도 같은 거

  • [자기소개서, 자소서] 추천 자기소개서(자소서) 샘플과 합격자 자기소개서(자소서) 견본 모음집(자기소개서(자소서) 예문 1 ~ 자기소개서(자소서) 예문 8)
  • 리더십을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게 주어진 일에 있어서는 제 자신을 걸고 책임감으로 완수하며 열정적이고 야무지게 일에 몰두하는 성격입니다.성취욕이 강해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올 때까지 제 자신을 혹독하리만큼 몰아붙이기도 해 스스로 피곤해지기도 하지만 그만큼의 발전을 가져다주기도 합니다.십자수와 요리를 잘하는 여성스러운 면도 가지고 있지만 고집스럽고 보수적인 단점을 갖고 있어 개선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3. 생활신조 및

  • 오마바의 자녀교육과 인성교육0k
  • 감성을 자극한다. 3. 오바마식 인성 교육법 훌륭한 대통령이 되려면 그에 합당한 인품과 교양, 지식을 지녀야 할 것이다. 그런 인품은 어릴 적 가정교육에 영향을 받게된다. 미국 역사상 최초의 흑인 대통력이 된 버락 오바마. 케냐인인 아버지 버락1세가 결혼 후 바로 가정을 버리고 자신의 꿈을 위해 떠난 후, 아버지의 부재 속에서 오바마를 지탱해주고 희망을 준 건 바로 어머니 더덤이었다. 오바마가 인도네시아에서 영어를 가르치고, 흑인의 장점과

  • [독후감] `스타벅스 감성마케팅`를 읽고나서
  • 감성세대에게 만남의 공간으로, 문화의 공간으로, 휴식의 공간으로 활용되는 스타벅스가 불황을 이기고 21세기의 당당한 세계 최고의 커피 브렌드로 성장할 수 있게 된 것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남다른 전략과 기업정신, 최고를 추구하려고 했던 노력에서 나온 것이 아닐까란 생각이 든다.맛을 즐기고 분위기를 즐긴다고는 하지만 우리가 가볍게 마시는 커피 한잔에 이렇게 많은 노하우가 담겨져 있다는 것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고, 항상

  • [독후감]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을 읽고
  • 감성세대에게 만남의 공간으로, 문화의 공간으로, 휴식의 공간으로 활용되는 스타벅스가 불황을 이기고 21세기의 당당한 세계 최고의 커피 브렌드로 성장할 수 있게 된 것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남다른 전략과 기업정신, 최고를 추구하려고 했던 노력에서 나온 것이 아닐까란 생각이 든다.맛을 즐기고 분위기를 즐긴다고는 하지만 우리가 가볍게 마시는 커피 한잔에 이렇게 많은 노하우가 담겨져 있다는 것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고, 항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