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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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L’Oreal Introduction
2. Marketing strategies
3.Marketing strategies of L’Oreal Korea
4. Summary
본문내용
2. Marketing strategies
1) Chamaeleon strategy
-카멜레온 전략이란?
각 브랜드가 지닌 고유특성을 살릴 수 있는 유통채널을 다양화하는 전략
2) Globalization -M&A (인수합병전략)
1965년 랑콤 (프랑스)~
2004년 위에사이 (중국)
Owen Jones 회장의 경영 혁신
다각화된 시장 형성
-> L’Oreal의 눈부신 성장
세계 화장품 업계 1위 성장
3) Localization
각 나라에 맞는 제품 출시
예)슈에무라 (일본, 한국시장 타겟)
황인종을 위한 화장품 출시
4) Marketing strategy
로레알의 광고 투자비 현황
- 예산의 30%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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