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밥 테이크아웃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컵밥 테이크아웃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 목차
-
1. 사업개요
1-1. 업체명
2. 최초사업구상
2-1. 사업 구상
2-2. 사업미션
2-3. 비전과 창업종목 선택이유
2-4. 사업목표
2-5. 사업제품
2-6. 시장규모와 가치
3. 상권분석
3-1. 상권현황
3-2. 입지유형
3-3. 입지선정 장소
4. 경쟁업체 분석
5. 설문조사결과
5-1. 이용여부조사
5-2. 선호도 조사
5-3. 이용현황
5-4. 경쟁자 조사(만족도)
5-5. 고객파악
5-6. 컵밥 등산객 대상 인터뷰
5-7. 수요조사 결과
6. 벤치마킹 사례
6-1. 벤치마킹 목표
6-2. 벤치마킹 대상
6-3. 시장조사
6-4. 벤치마킹&시장조사 결론
7. 산업구조 분석
8. 컵밥전문점 핵심역량-차별화전략
9. 사업계획
9-1. 추진계획
9-2. 마케팅계획
9-3. 재무 계획
9-4. 운영계획
9-5. 유통계획
- 본문내용
-
선점효과
학교 근처에 철판으로 즉석조리하는 컵밥 취급점이 존재하지 않음으로 인해 학생들의 수요를 충분히 채워주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터틀박스는 이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선점효과를 가진다.
다양하게 창조 가능한 메뉴
메뉴선택시 정해진 메뉴 외에 DIY형태의 메뉴를 직접 고를 수 있다. 밥이나 면을 선택 할 수 있고, 닭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등과 야채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소스도 선택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재료를 선택가능하게 하여 음식에 대한 참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고객취향의 음식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신속한 조리
터틀박스의 특징으로는 신속한 조리에 있다. 철판 위에서 재료들을 볶아내는데 3분이 걸리지 않기 때문이다. 또한 넓은 철판에서 한 번에 여러 개의 주문을 받아서 동시에 조리가 가능하다. 따라서 신속한 조리를 통해서 주문에서 음식까지 3분 안에 가능하다. 이에 따라 점포의 회전율을 높일 수 있고, 많은 고객들이 와도 고객들의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