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앤쿡 마케팅 사례전략분석과 서가앤쿡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8 / 2016.02.18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서가앤쿡 마케팅 사례전략분석과 서가앤쿡 문제점분석및 개선방안 제안 보고서입니다.
목차
1. 서가앤쿡 소개

2. 서가앤쿡 선정배경

3. 최근의 외식트렌드와의 비교 (4P 중심으로)
1) PRODUCTS
2) PRICE
3) PROMOTION
4) PHYSICAL EVIDENCE
5) 적절한 불편, 소비자와의 밀당

4. 서가앤쿡 SWOT 분석

5. 서가앤쿡 마케팅믹스 4P 분석

6. 서가앤쿡 STP 분석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7. 경쟁사와 비교 (비스트로 허디거디)

8. 서가앤쿡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안

9. 서가앤쿡 요약

10. 참고문헌
본문내용
? 2013년에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여 메뉴 다양성 확보에 힘쓰고 있다. 기존의 평범한 스파게티 메뉴에서 벗어나 퓨전 한식인 사골 스파게티가 추가되었고, 스파게티, 필라프, 스테이크샐러드, 샐러드 이렇게 4개의 카테고리에 리조또를 새로 추가하여 3가지 리조또 메뉴를 보충하였다. 이외에도 머쉬룸 스파게티, 치킨 프라이드 샐러드, 닭다리 스테이크 샐러드도 추가되었다. 하지만 기존의 필라프 메뉴에는 따로 보충이 없어서 필라프 메뉴에도 신 메뉴를 보충할 필요가 있다. 무엇보다 기존 목살스테이크샐러드의 인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보완을 할 수 있도록 하고, 목살스테이크샐러드만큼의 임팩트를 가지는 참신한 메뉴개발이 필요하다.
? 인구집중이 높은 서울에 가맹점 수를 늘리고 특히 점포수가 적은 전라도, 충청도, 경기도, 인천 등에 가맹점 수를 늘릴 필요가 있다. 가맹점 선정을 위해 사전에 지리적 위치를 잘 파악하고 최대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한에서 과포화되지 않도록 늘린다.
? 블로그와 입소문을 통해 인지도가 많이 올라간 편이기 때문에 이제는 새 고객 유치와 더불어 기존 고객에 대한 관리도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는 업체 스스로의 노력이 필요하다. SNS를 통한 이벤트도 늘리고, 단골고객을 위한 쿠폰제도 등을 활용하여 기존 고객들을 잡을 수 있도록 한다.
? 분위기와 인테리어, 서비스는 지점마다 특색이 있다. 장단점이 있지만 서비스 교육은 강화할 필요가 있고, 음악소리는 너무 시끄럽지 않게, 공간적으로 답답함을 해소할 수 있는 인테리어 방안도 필요할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seogaandcook.com
http://blog.naver.com/seogaandcook
http://kktown.blog.me/150166006105
http://blog.naver.com/dnwldks1?Redirect=Log&logNo=110148250783
http://www.blog-cjfreshway.com/1013
www.hurdygurdy.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음료관리] 서가앤쿡 성공요인
  • 분석 P. 262.성공요인 P. 263.문제점 및 개선점 P. 27※참고문헌 P. 28Ⅰ. 서론1. 선정동기 20대라면 ‘서가앤쿡’을 한 번쯤은 들어보았을 것이다. 서가앤쿡은 돈을 들여 홍보를 하지 않고, 젊은이들과 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하여 맛집으로 유명해진 외식업체이기 때문에 가보지는 않았지만 ‘친구가 가봤더라, 블로

  • 서가앤쿡 기업분석과 서가앤쿡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과 서가앤쿡 향후방향연구 PPT
  • 개선된 서가앤쿡만의 요리서가앤쿡 인테리어 - 실내 오픈키친깨끗한 음식과 서비스건강한 식재료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편안한 사람들과의 즐거운식사서가앤쿡 인테리어 - 실외 추구하는 이미지&인테리어따뜻함깨끗함실용성심플간결깔끔한 주방현 본사 내 인테리어 담당 부서 보유서가앤쿡 인테리어 전략 중국 현지 인테리어 업체 물색 및 검토지역 별 특징을 고려하여 인테리어 설계안녕하세요?서가앤쿡 입니다.중국 진출 마케팅

  • [벤처기업기술][벤처기업][기술]벤처기업기술의 권리분석, 벤처기업기술의 담보사업, 벤처기업기술의 우대보증제도, 벤처기업기술의 성공 사례, 벤처기업기술의 마케팅전략, 향후 벤처기업기술의 발전 과제 분석
  • 벤처기업기술의 권리분석, 벤처기업기술의 담보사업, 벤처기업기술의 우대보증제도, 벤처기업기술의 성공 사례, 벤처기업기술의 마케팅전략, 향후 벤처기업기술의 발전 과제 분석Ⅰ. 서론Ⅱ. 벤처기업기술의 권리분석1. 의의2. 현황 및 문제점3. 사업성평가 체계에서의 기술의 권리분석의 위치4. 기술가치평가의 체계 및 순서5. 기술의 권리분석의 주체Ⅲ. 벤처기업기술의 담보사업1. 기술담보사업의 개요1) 기술담보사업의 목적2) 추진현황3) 기

  • [마케팅관리] 마케팅조사와 마케팅조사의 진행과정
  • 마케팅 리서치를 통해 1) 상황분석 2) 세분시장 마케팅 전략수립 3) 마케팅 믹스 4) 성과의 평가와 통제로 이루어진 마케팅 단계별로 효율적 의사결정을 내리는데 필요한 관련 정보를 제공받고, 조사대상이 되는 제품의 수명주기(PLC, Product of Life Cycle)에 따라서도 각 주기에 필요한 핵심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마케팅 리서치를 통해 수집된 정보는 마케팅 기회와 문제점을 정의, 확인하고 마케팅활동을 창출, 개선 및 평가하며, 마케팅 성과를 관찰하여

  • [경영시스템 MIS] 교보문고 경영분석 - 환경분석, MIS구축사례, 마케팅 4P SWP SWOT 6C 분석(HWP)
  • 분석- 내부환경 / 외부환경 시장- 경쟁업체 비교분석o 온라인 : 인터파크, YES24, 알라딘o 오프라인 : 영풍문고3. 인터넷서점의 유통 / 물류 체계 - 전자상거래 특징 및 장단점- 전자상거래 판매 시스템 4. 교보문고 역량평가 분석- 내정 / 외적 / 환경 평가 분석5. 교보문고 마케팅 분석- SWOT, STP, 4P MIX 전략6. 교보문고 경영전략 - 6C 분석7. 교보문고 - 문제점 및 성공전략 분석Ⅲ. 결론 - 향후 개선방안 및 나아갈방향Ⅰ. 서론구분내용업종출판, 서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