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23)
[마케팅원론] Tous Les Jours(뚜레쥬르)의 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가맹점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 11. 전략적 마케팅 믹스 통합뚜레쥬르는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으로 맛과 신선도가 뛰어나 제품 믹스에서는 상대적 고품질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가격믹스 측면에서는 파리크라상 등과 같은 고가 제품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중저가로 파리바게뜨와 크라
12페이지 | 1,400원 | 2010.08.20
[설문지]CJ프랜차이즈 뚜레쥬르(Tous Les Jours) 소비자만족도 설문지
뚜레쥬르 하면 생각나는 상품 또는 상품군이 있습니까?1) 예 2) 아니오 응답 중단21. 만약 있다면 그 상품 또는 상품군은 무엇입니까?→인구 통계학적 질문22.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1) 여성 2) 남성23. 귀하의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1) 10대 이하 2) 20대 3) 30대 4
5페이지 | 500원 | 2004.02.18
[마케팅 원론] 뚜레주르 Tous les Jours 마케팅 사례분석
Tous les jours 마케팅성공 사례분석- 목 차 -1. 사례선정 동기 2. 기업소개 1)기업의 사명 및 목표2)기업의 조직도3)기업 연혁4)재무상황5)기업의 능력3. 환경분석1)미시환경2)거시환경3) SWOT 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 1)목표시장 분석 (시장세분화 -> 목표시장선정 -> 포지셔닝)2)제품전략 분석3)가격전
39페이지 | 2,400원 | 2011.08.29
[마케팅 원론] 뚜레주르 Tous les Jours 마케팅 사례분석
전략 분석 – 목표시장 분석식사를 목적으로 가격에 민감한 30대를 Targeting목표시장 선정 (Targeting)마케팅 전략 분석 – 목표시장 분석위치 선정 (Positioning)신선함편안함뚜레쥬르파리바게뜨커피전문점도넛 전문점크라운 베이커리동네 빵집마케팅 전략 분석 – 목표시장 분석위치 선정 (Positio
43페이지 | 2,100원 | 2011.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