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658) |
레포트 (2,655) |
방송통신대 (41) |
자기소개서 (54) |
독후감/감상문 (87) |
사업계획서 (9)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 |
레포트 (2,655)
뽀로로 등이 각종 문구나 의류 가방류 제품으로 시판되고 있다.(2) 아이코닉스의 글로벌 마케팅 믹스 전략(4P)1) 글로벌 제품 전략1. 시장세분화 이후 타깃 대상에 맞는 글로벌화 된 차별화 제품 (Product)- 국내관점에서 벗어나 전세계의 유아층을 대상으로 한 제품개발① 인종색을 배제하고 편하게 부
12페이지 | 2,800원 | 2018.10.19
아이코닉스 기업분석과 뽀로로 성공전략분석및 당면과제및 향후방향분석
마케팅 전략이 큰 역할을 하였다. 그 외에 캐릭터산업만의 고유한 수익창출 구조를 통해 어떤 식으로 아이코닉스가 수익을 창출하는지 대해 알아보았고 결론에서는 당면과제 및 향후 전략에 대해 다루었다. 당면과제로서는 뽀로로가 지향해야하는 장기적인관점으로서 캐릭터를 계속 추가시킬 수 없다
26페이지 | 5,000원 | 2013.05.16
[국제마케팅](주)아이코닉스 엔터테인먼트 뽀로로 글로벌 마케팅전략
마케팅 전략으로 이익을 얻고 있다. 캐릭터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제품은 의류, 문구, 액세서리, 생활 잡화 등 생활용품으로서 최근 온라인 판매가 늘고 있다. 대만 내 가장 인기 캐릭터는 헬로키티이고 한국 캐릭터로는 마시마로, 뿌까, 뽀로로 등이 각종 문구나 의류 가방류 제품으로 시판되고 있다.
30페이지 | 2,700원 | 2011.03.09
[페덱스 경영,마케팅사례 PPT] FedEx 페덱스 기업현황과 SWOT분석및 페덱스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사례와 향후발전방향연구
1. FedEx 페덱스 기업소개2. FedEx 페덱스 성장전략3. FedEx 페덱스 핵심경쟁력4. FedEx 페덱스 SWOT분석5. 페덱스 경영전략6. 페덱스 이비지니스 전략7. 물류관리전략8. 서비스 품질관리전략9. 페덱스 마케팅전략(1) 다양한 마케팅전략(2) 마케팅믹스 4P전략10. 결론(1) 미래발전방향(2) 향후시사점INDEX1. Fed
35페이지 | 4,200원 | 2016.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