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45) |
레포트 (145)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45)
아모레퍼시픽_화장품시장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분석안정성높은 재무적 안정성, 지급능력, 신용능력 매우 우수개선사항레이더 차트보수적 재무정책무 차입 경영분석표기업소개구분아모레 퍼시픽산업평균2009년2010년2009년2010년활동성총자산회전율1.131.131.311.29재고자산회전율12.6112.910.2910.13매출채권회전율15.917.197.727.56차트분
14페이지 | 2,000원 | 2014.02.26
라네즈 화장품시장 라네즈 미국시장진출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분석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아모레퍼시픽 & 라네즈분석Ⅲ. 라네즈 STP 분석Ⅳ. 라네즈 마케팅믹스 4P전략Ⅴ. 결론Ⅰ. 기업 소개1.아모레퍼시픽?1)2006년 6월 설립-태평양화장품, 생활용품, 식품사업 부문 인적 분할2), 라네즈, 리리코스, 프리메라, 마몽드, 롤리타 렘피카 등의 자회사를 보유 3)세계 화장품 시장에서(2011년 기준)
42페이지 | 3,500원 | 2021.02.16
아모레퍼시픽 기업분석 아모레퍼시픽 화장품시장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기업으로 재 탄생하기 위하여 글로벌 브랜드 개발사업에 착수▼미국 중 시장이 큰 동부지역, 뉴욕을 중심으로 시장 진입 준비▼철저한 트랜드 분석 및 문화코드 분석▼뉴욕의 소비자들이 흡수력이 뛰어나고 간편한 스킨케어 제품을 원한다는 사실 확인출처 : “ 아모레퍼시픽의 미국시장 전략
29페이지 | 2,500원 | 2021.02.16
화장품시장분석,아모레퍼시픽-라네즈,중국 화장품 시장의 미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기업을 경영유연한 경영체질을 바탕으로 고객의 꿈 실현을 위해 한발 앞서 혁신을 실천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과 문화를 창조상상에디터2nd VISION FOR 2015뷰티사업헬스사업10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 회사로
46페이지 | 2,500원 | 2013.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