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Take Out 커피 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2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사 업 개 요
1.창 업 업 종
2.사 업 전 망
II. 사 업 내 용
1. 입지선정과 상권분석
2. 메 뉴
3. 비 용 분 석
4. 수 익 분 석
5. 성 공 전 략
III. 사 업 절 차
1. 자 금 마 련
2. 법 적 절 차
- 본문내용
-
테이크아웃형 커피 전문점은 미국에서는 커피 키오스크(Coffe Kiosk)라고 부른다. 이 업종의 원조격인 회사는 미국 미시간주 플러싱에 본사를 두고 있는 '커피 비너리'사. 이 회사는 바쁜 업무 때문에 커피 숍에서 오랫동안 앉아 있지 못하는 직장인들을 공략하는데 성공함으로써 최근 3년동안 연평균 300%라는 높은 성장률을 과시하고 있다. 현재 점포수는 모두 190개.
국내에서 테이크아웃형 커피숍은 도입기에 있지만, 기존의 커피 전문점에 대해 식상해 있는 신세대들 때문에 폭발 잠재력이 매우 높다. 고급커피에 대한 붐이 지속된다면 보다 다양하고 역동적인 커피 문화가 형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 분야의 대표적인 업체 '스위트 번스'는 에스프레소 원두를 사용한 고급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공급함으로써 고급커피의 대중화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점포 크기는 보통 3∼10평 규모. 점포내에는 손님이 앉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지 않고, 주문한 커피를 점포 주변이나 사무실로 가지고 나가서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