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AIR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과 진에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제주항공,한성항공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6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JINAIR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과 진에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vs 제주항공,한성항공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진에어 선정배경

2. 진에어 기업개요
1) 비젼과 미션 그리고 진에어 슬로건
2) 진에어 기업연혁
3) 진에어 운항노선
4) 진에어가 추구하는 전략방향

3. 산업 분석
1) 정량적 분석
시장규모
수익성, 성장률
제품 수명 주기
계절성
2) 정성적 분석
마이클 포터의 5 forces model에 따른 분석
경쟁 모델 분석
대체재 분석
기타 거시환경 - 긍정적 요인
기타 거시환경 - 부정적 요인
3) 소비자 행위 밎 욕구 분석
합리적 성향
혁신 성향
자기 과시 성향
위험 회피 성향

4. 시장 세분화
1) Behavior Segmentation
2) Psychographic & Demographic

5. 각 사의 마케팅 전략
1) 진에어
Targeting 전략
Positioning 전략
마케팅믹스 4P전략
SWOT 분석
2) 제주항공
Targeting 전략
Positioning 전략
마케팅믹스 4P전략
SWOT 분석
3) 한성항공
Targeting 전략
Positioning 전략
마케팅믹스 4P전략
SWOT 분석
4) 한국 항공사의 Positioning Map

6. 진에어 마케팅 전략제시
1) 가격전략 제안
2) New Target Line
3) 프로모션 전략제안
4) 국내 노선 증설
본문내용
제주도를 놀이공원처럼 자유이용권으로 할인
- 실용항공사 진에어는 국내선 탑승 고객들에게 제주도 유명 관광지 25곳 중 5곳이나 3곳을 선택적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Big5, Big3 자유이용권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주 도민, 재외 도민, 명예 도민 대상 10% 할인 제도 시행
- 진에어는 제주 도민 및 재외 제주 도민, 그리고 제주 명예 도민에게 10%의 할인을 제공한다.


기업 우대 프로그램/가족 운임 할인제도
- 진에어는 전국의 모든 기업체 임직원 및 해당 임직원의 직계존속 가족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기업우대할인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어부산 마케팅전략 제안및 에어부산 기업전략분석과 에어부산 SWOT,3C분석및 에어부산 문제점분석
  • 에어부산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Ⅰ. 서론1. 에어부산 기업소개1) 기업철학 : “지탄을 받지 않고 약속한 바를 꼭 지키며 건실하고 신뢰받는 기업”“사회적 책임과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2) 기업비전 : 아시아 최고의 Short-haul 항공사3) 경영이념 : 완벽한 안전, 편리한 서비스, 실용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고객가치 창조4) 경영원칙경영원칙은 ‘최대한 비용을 줄이되 고객들에게는 오히려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저가항공사] 외국저가항공사와의 비교를 통한 한국저가항공사 평가와 발전방향
  • 중급회계 저가항공사-외국저가항공사와의 비교를 통한 한국저가항공사 평가와 발전방향-목 차Ⅰ. 저가항공사1. 개념 2. 특징Ⅱ. 한국의 저가항공사 시장 특징1. 제주항공-소개, 공시자료2. 진에어 항공-소개3. 한성항공(실패사례)Ⅲ. 외국 저가항공사1. South West2. Easy jetⅣ. 한국 저가항공사의 평가, 발전방향Ⅴ. 참고문헌Ⅰ. 저가항공사1. 개념세계적으로 기존 대형항공사의 국내선 운영에 있어서 나타나는 문제점을 보완하여 저가 저비용을

  • [전략경영] 저가항공사 진에어 경영분석 및 전략제안
  • 분석을 통한 경영전략 수립방향>2. 미시적 외부환경 분석(1)대체제의 위협(2)구매자의 교섭력Ⅲ. 내부환경 분석1. JINAIR의 IFE MATRIX2. JINAIR의 가치사슬분석3. JINAIR의 핵심역량평가Ⅳ. 최종전략 제안 및 결론Ⅴ. 전략우선 순위 분석 Ⅰ.기업분석1. 기업소개(1) JINAIR 란?▶ 대한항공에서 100% 출자한 자회사로서 대한민국 프리미엄 실용 항공사 이다. 진실을 뜻하는 진(眞)과 청바지의 진(Jean)을 함께 의미한다. 그래서 진에어의 승무원들은 간편한 청바지

  • 진에어 JINAIR 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진에어 차별화된 마케팅전략과 진에어 향후방안
  • 항공산업에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좋은 실적을 내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Jin Air는 독특한 마케팅을 바탕으로 좋은 실적을 내고 있는 저가 항공사이다. 따라서 Jin Air가 항공시장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들에 대해 알아보고 앞으로 Jin Air가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는 방안들에 대해 제언해보고자 한다. 2. 진에어 기업소개 : “Fly, better fly”Jin Air는 대한민국의 저비용 항공사로 2008년도 설립 및 사업자

  • 저가 항공사 라이벌 기업 분석 및 전략적 제언 -에어 부산 vs 진에어
  • 라이벌 기업 분석 및 전략적 제언 항공마케팅원론IntroductionAnalysisConclusionContents저가 항공사?국내 저가 항공사라이벌 기업 선정- 에어부산 vs. 진에어4P 분석SWOT 분석차이점에어부산 전략적 제언Future 에어부산Introduction저가 항공사?국내 저가 항공사라이벌 기업 선정- 에어부산 vs. 진에어`살짝 아쉬운 기내 서비스, But 저렴한 비용!1990년대 초반 미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