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AIR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과 진에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제주항공,한성항공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3 / 2016.02.03
- 6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JINAIR 진에어 기업분석및 진에어 마케팅전략 분석과 진에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vs 제주항공,한성항공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진에어 선정배경
2. 진에어 기업개요
1) 비젼과 미션 그리고 진에어 슬로건
2) 진에어 기업연혁
3) 진에어 운항노선
4) 진에어가 추구하는 전략방향
3. 산업 분석
1) 정량적 분석
시장규모
수익성, 성장률
제품 수명 주기
계절성
2) 정성적 분석
마이클 포터의 5 forces model에 따른 분석
경쟁 모델 분석
대체재 분석
기타 거시환경 - 긍정적 요인
기타 거시환경 - 부정적 요인
3) 소비자 행위 밎 욕구 분석
합리적 성향
혁신 성향
자기 과시 성향
위험 회피 성향
4. 시장 세분화
1) Behavior Segmentation
2) Psychographic & Demographic
5. 각 사의 마케팅 전략
1) 진에어
Targeting 전략
Positioning 전략
마케팅믹스 4P전략
SWOT 분석
2) 제주항공
Targeting 전략
Positioning 전략
마케팅믹스 4P전략
SWOT 분석
3) 한성항공
Targeting 전략
Positioning 전략
마케팅믹스 4P전략
SWOT 분석
4) 한국 항공사의 Positioning Map
6. 진에어 마케팅 전략제시
1) 가격전략 제안
2) New Target Line
3) 프로모션 전략제안
4) 국내 노선 증설
- 본문내용
-
제주도를 놀이공원처럼 자유이용권으로 할인
- 실용항공사 진에어는 국내선 탑승 고객들에게 제주도 유명 관광지 25곳 중 5곳이나 3곳을 선택적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Big5, Big3 자유이용권을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제주 도민, 재외 도민, 명예 도민 대상 10% 할인 제도 시행
- 진에어는 제주 도민 및 재외 제주 도민, 그리고 제주 명예 도민에게 10%의 할인을 제공한다.
기업 우대 프로그램/가족 운임 할인제도
- 진에어는 전국의 모든 기업체 임직원 및 해당 임직원의 직계존속 가족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가격에 항공기를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기업우대할인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비지니스 아이템 계획서 : 부동산 중개업 PDA서비스(Realtor Helper)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청소년의 성적 충동에 대하여 프로이트의 이드, 자아, 초자아의 개념을 활용하여 서술하시오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