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폴항공 서비스전략분석및 싱가폴항공 채용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싱가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폴항공 서비스전략분석및 싱가폴항공 채용분석 보고서입니다.
목차
Ⅰ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
1. 싱가포르항공 연혁 및 소개
*최초의 혁신적인 정책
2. 싱가폴항공 로고
3. 싱가폴 걸 (Singapore Girl)
4. 노선
5. 싱가포르항공 비젼

Ⅱ 싱가포르항공 서비스전략 분석
1. 기내 서비스
2. 전자정보 서비스
3. 기내식 서비스
4. 패키지 서비스
5.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노력

Ⅲ 싱가포르항공 채용정보
1. 자격 조건
2. 전형 절차

참고문헌
본문내용
1) 북더쿡(book the cook)
싱가폴 항공의 기내식서비스의 특징 중 하나인 북더쿡은 13개 해외지점에서 폭넓은 종류의 메뉴 중 승객들이 원하는 기내식을 미리 예약주문 하는 것을 말한다.
북더쿡 서비스는 스위트 및 퍼스트 클래스 그리고 비지니스 클래스 승객들만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과나 여행사에 여행 출발 최소 24시간 전에 요청하여야 한다. 그러나 모든 도시에서 가능한 것은 아니다. 스위트 및 퍼스트 클래스 같은 경우엔 두바이, 뉴욕 (JFK) 프랑크푸르트, 샌프란시스코, 홍콩, 싱가포르, 런던, 시드니, 로스앤젤레스, 도쿄, 멜버른에서 신청이 가능하고, 비즈니스 클래스는 암스텔담, 뉴욕 (JFK, 뉴왁), 두바이, 샌프란시스코, 프랑크푸르트, 싱가포르, 홍콩, 시드니, 런던, 타이페이, 로스앤젤레스, 도쿄, 멜버른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참고문헌
싱가폴 항공 홈페이지
http://www.singaporeair.com/kr

싱가폴 항공 실적 및 마케팅 성공 사례
http://blog.naver.com/kimeh031/70121755083

싱가폴 항공 승무원 합격 후기로 알아보는 싱가폴 항공 채용과정
http://blog.naver.com/kmoons76?Redirect=Log&logNo=20144468957

싱가포르 항공, 더블침대 좌석 최초 도입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0221078

기내식 및 SIA Hop-on Bus 사진
http://blog.naver.com/hkw01?Redirect=Log&logNo=1011462348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고객서비스]대한항공과 싱가폴항공 비교분석
  • 항공운송산업 역시 이미 수년 전부터 운송 실적면에서 세계 10위 권에 진입하고 있으며 민간 공항 및 항공사 직접 종사자만도 3만 여명에 달하고, 우리 국적 항공사 매출액은 5조 4천억 원에 이르고 있는 등 국가 기간산업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강명미(1999), 우리 나라 항공사의 국제경쟁력에 관한 연구 -한미 항공여객서비스를 중심으로, 숙명여자대학교 경영대학원, p.1또한 항공 운송 산업은 관광, 정보통신, 생명공학 등과 같이 21세기의 전략산

  •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전략 비교
  • 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목 차1. 항공서비스업2. 아시아나 소개 및 기업목표(1) 아시아나 소개(2) 아시아나 기업 철학3. 아시아나 영업 실적4. 아시아나 경영정보5. 아시아나 재무정보6. SWOT 분석7. 대한항공 소개 및 기업목표(1) 대한항공 소개(2) 기업의 비젼 및 미션8. 현재 시장 상황(1) 현재 시장 환경 확대 전망(2) 신문기사로 보는 현재 시장 환경9. 경쟁환경10. 시장접근전략(1)STP 분석 -대한항공의 시장세분화표적시장선정포지셔닝(2)STP 분

  • [서비스마케팅] 캐세이 퍼시픽의 SWOT 분석
  • 목 차Ⅰ. 서 론1. 기업 소개 가.기업 설립 배경 및 연혁나.CEO 소개다. 기업사훈 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소개마. 구체적인 서비스 전략 소개2. 조직 성과표가. 최근 5년간의 재무 실적나. 수입구조 분석다. 항공기 보유현황Ⅱ . 본 론1. SWOT 분석을 통한 캐세이 퍼시픽 자사 분석2. SWOT 분석을 통한 경쟁사 분석 : 아시아나Ⅲ . 결 론 Ⅰ. 서 론1. 기업 소개가. 기업설립 배경 및 연혁캐세이 퍼시픽은 1946년 9월 24일, 로이 C 패럴과 드 칸트 조 에

  • [경영분석] 항공운송기업 일본항공(JAL) 경영전략
  • 기업으로서 항공운송기업이 추구해야 할 과제는 무엇인지 논해 보도록 하겠다. 먼저 문헌을 통해 항공운송업의 정의, 항공수송의 특징, 항공 운송산업이 국제화 된 배경을 간략하게 알아보고, 인터넷 사이트와 문헌을 이용하여, 일본의 항공운송기업인 일본항공(JAL: Japan Airlines)의 역사와 개요, 경영실적,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전략, 서비스 전략 및 다국적화 정도를 분석하고 비교함으로써 항공운송업체의 다국적경영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1. 항공

  • [서비스경영사례] 대한항공 서비스사례
  • 전략적 무기를 사용할 것이냐의 질문과 동일하다. 많은 기업들은 우월한 또는 탁월 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자신의 가치를 높이므로 따라서 대한항공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과연 어떠한 수준에 있는 가를 4P에 맞추어 고찰 해 보고 더불어 대한항공의 Global기업이미지 정립을 위한 마케팅 분석을 통해 SWOT분석을 근간으로 그 해결방안을 찾 아보도록 하겠다.목차Ⅰ. 서론1. 회사소개 / 1P가. 회사연혁 나. 기업 비전 및 미션다. 경영 목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