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폴항공 서비스전략분석및 싱가폴항공 채용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9 / 2016.02.19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싱가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폴항공 서비스전략분석및 싱가폴항공 채용분석 보고서입니다.
- 목차
-
Ⅰ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
1. 싱가포르항공 연혁 및 소개
*최초의 혁신적인 정책
2. 싱가폴항공 로고
3. 싱가폴 걸 (Singapore Girl)
4. 노선
5. 싱가포르항공 비젼
Ⅱ 싱가포르항공 서비스전략 분석
1. 기내 서비스
2. 전자정보 서비스
3. 기내식 서비스
4. 패키지 서비스
5.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노력
Ⅲ 싱가포르항공 채용정보
1. 자격 조건
2. 전형 절차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북더쿡(book the cook)
싱가폴 항공의 기내식서비스의 특징 중 하나인 북더쿡은 13개 해외지점에서 폭넓은 종류의 메뉴 중 승객들이 원하는 기내식을 미리 예약주문 하는 것을 말한다.
북더쿡 서비스는 스위트 및 퍼스트 클래스 그리고 비지니스 클래스 승객들만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과나 여행사에 여행 출발 최소 24시간 전에 요청하여야 한다. 그러나 모든 도시에서 가능한 것은 아니다. 스위트 및 퍼스트 클래스 같은 경우엔 두바이, 뉴욕 (JFK) 프랑크푸르트, 샌프란시스코, 홍콩, 싱가포르, 런던, 시드니, 로스앤젤레스, 도쿄, 멜버른에서 신청이 가능하고, 비즈니스 클래스는 암스텔담, 뉴욕 (JFK, 뉴왁), 두바이, 샌프란시스코, 프랑크푸르트, 싱가포르, 홍콩, 시드니, 런던, 타이페이, 로스앤젤레스, 도쿄, 멜버른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 참고문헌
-
싱가폴 항공 홈페이지
http://www.singaporeair.com/kr
싱가폴 항공 실적 및 마케팅 성공 사례
http://blog.naver.com/kimeh031/70121755083
싱가폴 항공 승무원 합격 후기로 알아보는 싱가폴 항공 채용과정
http://blog.naver.com/kmoons76?Redirect=Log&logNo=20144468957
싱가포르 항공, 더블침대 좌석 최초 도입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8&aid=0000221078
기내식 및 SIA Hop-on Bus 사진
http://blog.naver.com/hkw01?Redirect=Log&logNo=1011462348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