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및 현대카드 CRM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3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및 현대카드 CRM분석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현대카드 기업소개
Ⅱ. 신용카드 시장/환경 분석
Ⅲ. 현대카드 STP전략
1. Segme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Ⅳ.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1) 광고
1) 역발상 마케팅
2) 개성 있는 광고
(2) SP(Sales Promotion)
(3) CSR
5. 현대카드 서비스전략
(1) 고객에게 맞춤화된 다양한 카드혜택
(2) 회원들만을 위한 전용공간 운영
1) 현대카드 디자인 라이브러리
2) 파이낸스샵 운영
3) 현대카드 어플리케이션
Ⅴ. 현대카드 CRM분석
1. 신규 고객 대상 전략
2. 기존 회원 대상 전략
3. 우량 회원 대상 전략
4.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한 카드 출시
5. 법인을 대상으로 한 카드 출시
Ⅵ.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1. Check card 종류 단순
⇒신용카드와 같은 혜택 제공
2. IC칩 문제
⇒카드교체를 통한 신뢰구축
3. 개인정보 변경 어려움
⇒파이낸스샵 추가 개설 및 영업시간 연장
4. VIP 고객 실적 누락
⇒누락된 포인트 + 추가혜택
5. M카드 외 히트 상품 無
⇒소비자 Target 확대
6. Super Series 단순 할인
⇒예매 조차 못하는 고객을 위한 우선 예약제
Ⅶ. 현대카드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 본문내용
- 브랜드를 소비자 머릿속에 명확하게 이미지를 구축시키기 위해서는 컨셉과 일치된 한 단어가 필요하다. 현대카드가 추구하는 포지셔닝은 고급스럽고 혁신적인 이미지다. 따라서 현대카드는 소비자의 다양한 소비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하고, 세분화하는 작업을 통해 고객의 needs를 카드에 반영하고 있다. 감성적인 구매 욕구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젊은이들에게 확실한 인지도를 얻기 위해서는 그들에게 주장하는 속성 역시 감각적인 것이어야 한다. 현대카드가 최근 광고를 통해 내세웠던 이미지를 그대로 끌고 나가면서도 보다 더 확실하게 소비자에게 자유로움을 어필하고 있다. 광고를 통해 브랜드와 제품 속성을 소비자에게 인지, 주입시킴으로써 이와 같은 포지셔닝을 이루어야 할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나는누구인가 레포트
- 포드사의 비윤리적 기업 운영 사례
- 삼성물산의 사업부제조직(5장)
- 오설록 브랜드분석과 서비스분석/ 오설록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오설록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삼성전자 BCG 매트릭스 분석 레포트
- [인적자원관리] 드라마 `대장금`에 나타난 인적자원 모집과 선발
- [인적자원관리] 기업 및 조직의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적용 사례 분석 -BSC(균형성과지표)
- [인적자원관리] [인적자원관리](주)농심의 조직구조 및 인사관리 사례분석(A+리포트)
-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SM엔터테인먼트 향후전략수립 PPT - SM 마케팅연구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 3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