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과 현대카드 기업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및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카드 마케팅 STP,4P전략과 현대카드 기업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마케팅사례및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현대카드 기업 현황
About Hyundai Card
현대카드 연혁
시장 점유율 & 인지도

2. 현대카드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3.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현대카드 Service Marketing

5. 현대카드 CRM분석

6.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Promotion Problem And Solution
Product Problem And Solution
본문내용
현대카드는 과학적인 제품의 포트폴리오구성을 보여주고 있다. 알파벳은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세로축 숫자는 혜택의 정도 , 칼러는 프리미엄을 보여준다. 이는 다른 경쟁사보다 제품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유앤아이글씨체로 창의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카드 옆면에 색깔 포인트를 주는 점은 카드를 더 돋보이게 해준다. 최근에는 제로카드로 조건없이 할인가능하고 잇 카드를 통해 원하는 카드에 스타일을 입히는 DIY 컨셉을 보여준다. 또 얼마전에는 다이렉트 카드를 선보이면서 대카드가 모집인을 거치지 않고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해 카드를 발급하면 혜택을 더 주는 '현대카드 다이렉트(DIRECT)' 카드를 출시한 것. 종이 신청서와 청구서, 안내물(DM) 등을 없애 발급비용을 줄인 뒤 이를 고객에게 되돌려주는 발상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 전략(3) 광고전략(4) 디자인전략5. 현대카드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설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제품전략) (2) Price(가격전략)(3) Place(유통전략)(4) Promotion(촉진전략)7. 현대카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1) 디자인 마케팅(2) 스포츠마케팅(3) 타겟 마케팅(4) 빅데이터활용 마케팅8. 결론(1) 현대카드 향후전망(2) SWOT분석을 통한 향후전략제안< 참고자료 >1. 현대카드 기업소개현대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 제주항공마케팅,경영,서비스전략 연구목차1. 제주항공 소개(1) 기업개요(2) 제주항공 기업현황2. 제주항공 SWOT분석3. 제주항공의 경영전략(1) 수요창출전략(2) 항공권 개선전략(3) 선택과 집중전략(4) 차별화된 경영전략(5) 설득전략4. 제주항공의 서비스전략(1) 기내 서비스전략(2) 면세품 서비스전략(3) 좌석 서비스전략5. 제주항공 마케팅전략(1) STP전략 (2) 마케팅믹스 4P전략(3) 감성마케팅6. 제주항공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제안(1) 제주항공

  • [롯데마트 기업전략 사례연구 PPT] 롯데마트 기업현황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롯데마트 물류전략과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 1. 롯데마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연혁과 비전(3) 글로벌진출상황2. 시장환경분석(1) 대형마트 업계상황(2) 유통시장 트렌드분석3. 롯데마트 SWOT분석4. 롯데마트 STP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롯데마트 마케팅 4P분석6. 롯데마트 물류전략(1) 물류시스템의 개요(2) 물류전략의 방향(3) 물류절차분석7.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 문제점(2) 문제발생의 원인(3) 해결방안 제안8. 향후 서비스전략제안9. 결론 및 느낀점CONTENTS1. 롯

  • 맥도날드 기업현황/ 맥도날드 마케팅전략,경영전략사례/ 맥도날드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맥도날드 향후전략제안
  • 맥도날드 기업전략 분석< 목차 >1. 맥도날드 기업소개2. 맥도날드 성공요인 분석3. 맥도날드 주요 경영전략 분석(1) CSR 전략(2) 현지화전략(3) 서비스전략(4) SNS 활용전략4. 맥도날드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맥도날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1) 맥도날드의 현 문제점(2) 해결방안 제안8. 향후전략제안(1) 단기전략 제안

  •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PPT] 지오다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분석3. 지오다노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지오다노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지오다오의 주요전략(1) 물류전략(2) 운영전략(3) 유통물류전략(4) 마케팅전략(5) 서비스전략6. 문제점과 해결방안7.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8. 결론 및 시사점CONTENTS1. 지오다노 브랜스소개1994년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스피드(Speed), 단순화(Simplicity) 라는 4가지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설립 국내 의류업계의 신화를 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