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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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브랜드분석및 에잇세컨즈 경쟁사(유니클로,zara,스파오)분석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에잇세컨즈 8SECONDS 소개
에잇세컨즈가 주목받는 이유
에잇세컨즈의 강점 및 특징
에잇세컨즈 향후 계획

2. SPA 시장현황
SPA

3. 에잇세컨즈 경쟁사분석
유니클로
ZARA
스파오 SPAO

4. 에잇세컨즈 현황
현재 마케팅전략
설문지조사

5.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New Marketing Strategy
4P
-Promotion
-Price
-Product
-Place

6. 에잇세컨즈 중국 진출전략
중국선정이유?
상해 SPA 시장 현황
이미지 차별화 전략
사회기여활동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프린팅 서비스
- 추가금액 지불 시 고객이 원하는 커플티 프린팅 서비스 지원
-> 고객에 대한 지속적 관심의 표현


Every day Low Price 코너
- 재고회전율이 낮거나 비인기상품 할인 판매
- 1+1행사 시행
온라인 판매 서비스
-8 SECONDS만의 쇼핑몰 제작, 재고율 낮은 상품 선착순 할인판매
-일반인 피팅컷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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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잇세컨즈’의 장기적 목표Company Product Definition‘에잇세컨즈’는 글로벌 SPA브랜드로는 충족할 수 없는 한국적인 감성을 니치마켓으로 공략컬러, 스타일, 사이즈, 가격대비 퀄리티 등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깐깐하게 분석하고 기획이로써 국내 소비자에게는 기존의 SPA에서 느꼈던 부족한 2%를 채워주며, 해외 소비자들에게는 한류 열풍과 더불어 지극히 한국적인, 새로운 스타일과 감성을 제공하는 것.1. IntroductionKey Issues for the caseSPA브랜드 시장

  • 소매유통업태 현황조사(SPA)
  • 브랜드들의 경쟁이 지역상권 경쟁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명동을 중심으로 신도림 디큐브시티, 여의도 IFC몰 등 복합쇼핑몰에 이어 강남역으로 국내 SPA 경쟁이 확산되고 있다. 게다가 자라와 유니클로 등 해외 SPA브랜드가 들어오면서 국내 토종 SPA 시장도 계속 커지고 있는 추세인데다 단독매장 오픈보다 동일상권 내 밀집할 경우 경쟁사간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3) 환경 분석(기회 요인과 위협 요인 / 경쟁우위 및 취약점)

  • 스타일난다 마케팅 전략 분석
  • 및 유통, 판매까지 자체적으로 하며 대형 SPA 브랜드로 도약했다. 해외 및 국내 SPA 브랜드의 홍수 속에서도 스타일난다는 백화점 매출에서 기존의 해외 SPA 브랜드들을 앞지르며 새로운 한국 토종 SPA 브랜드 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는 한국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이에 본 보고서는 온라인에서 오프라인 그리고 해외 진출까지 성공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었던 스타일난다의 전략이 무엇이었는지 외부와 내부 분석을 통해 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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