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홍보 극대화를 위한 미스 D대학 미인 선발대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명 미인선발대회와 같이 매년 개최로 지속적인 상징성 부여
- 매년 개최로 새로운 얼굴들에 대한 궁금증 유발과 행사의 의미를 기억하게 함으로써 대회의 상징성을 강화
목차
1. 행사개념
2. 행사기본방향
3. 행사 Theme
4. 행사계획
5. 운영계획
6. 예산

본문내용
“학교홍보를 위한 잔치의場”
저비용 고효율 : 캠퍼스 학생, 교직원 , 교수들의 참여 및 애교심 향상 및 홍보 대사 역할 수행
미스 D대학 미인 선발대회

<중 략>

■ 리스트 선별 - 초청대상자 중 100명 선별 (VIP 별도 체크)
■ 초청장 제작 및 발송 - 행사일 전15일 부터 발송
■ R.S.V.P - 행사일 2주 전 1인당 3회 call을 통해 참석여부 확인
사 후 관 리
■ Thanks Letter 발송 - 행사 후 일주일 이내에 참석자 전원에 대한 감사편지 발송
5. 운영 계획

■ 의전 도우미의 동선유도 및행사장 입장 유도
- 차량 도착 시 무선연락
■ 영접라인에서 주최측 관계자 도열 및 영접
(사전 영접단 편성)
- 주차요원은 차량 동선유도
■ 코사지 증정 후 지정좌석 안내 및 착석유도
영접 및 입장
■ 퇴장 동선 유도 및 안내
- 영접단 환송
■ 차량 Call 대기
■ 차량 승차 유도 및 차량 퇴장 동선 안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저널리즘에서 기자와 프로듀서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위한 방송제작시스템의 개선을 촉구한다, 「 프로듀서 연합회보」, 1998년 12월.MBC PD수첩팀 편, 2000, 『PD수첩과 프로듀서 저널리즘』, 서울:나남출 판.오수진, 1992, 『보도다큐멘터리의 형식 비교 연구-「PD수첩」과 「그것이 알고 싶다」를 중심으로-,서강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석사논문.윤혁, 1999, 「탐사보도 프로그램의 은폐적 취재방법과 인격권과의 충돌에 관한 연구 -몰래카메라 사용을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 학원 석사학위

  • 미샤화장품,글로벌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프랑스 향수 브랜드 아닉 구딸 인수’세계일보 2011년11월11일자 기사 ‘화장하는 남자 한 해 9000억을 바른다‘(http://www.segye.com/Articles/NEWS/SOCIETY/Article.asp?aid=20111111004252&subctg1=&subctg2=)http://www.beautynet.co.krhttp://www.able-cnc.comhttp://www.misshachina.net/위키피디아 브라질 정보(2011)(http://ko.wikipedia.org/wiki/%EB%B8%8C%EB%9D%BC%EC%A7%88#.EA.B8.B0.ED.9B.84)http://dahamida.blog.me/10108270309(도표자료)http://blog.naver.com/rodeo200?Redirect=Log&logNo=60013704610(SWOT분석) http://www.fta.go.kr

  • [마케팅]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미샤의 해외시장진출 전략
  • , 프랑스 향수 브랜드 아닉 구딸 인수’세계일보 2011년11월11일자 기사 ‘화장하는 남자 한 해 9000억을 바른다‘(http://www.segye.com/Articles/NEWS/SOCIETY/Article.asp?aid=20111111004252&subctg1=&subctg2=)http://www.beautynet.co.krhttp://www.able-cnc.comhttp://www.misshachina.net/위키피디아 브라질 정보(2011)(http://ko.wikipedia.org/wiki/%EB%B8%8C%EB%9D%BC%EC%A7%88#.EA.B8.B0.ED.9B.84)http://dahamida.blog.me/10108270309(도표자료)http://blog.naver.com/rodeo200?Redirect=Log&logNo=60013704610(SWOT분석) http://www.fta.go.kr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선발하여 여왕으로 추대하고 1년 동안 신성하게 대접하였다.그러나 점차 종교적 의미가 퇴색하고 축제가 상업화되어가면서 1950년대부터는 주민대표와 포도주 생산자, 축제 현장에서 선발된 대표, 언론사 기자단이 선발하는 미인대회로 변모하였다. 그러나 여전히 포도의 여왕으로 선발된 미인에게는 상업적 관심과 함께 전 세계를 돌며 아르헨티나의 와인을 홍보할 수 있는 영광이 부여된다.일요일 저녁에 열리는 미인대회 악토 센트럴(Acto Central)은

  • [A+] 생활속의 마케팅 요약 및 정리 기말고사범위 족보
  • 위한 수단으로 점차 확산전 국민이 관심을 갖는 큰 사회적 행사나 명분에 참여함으로써 광고 효과도 높이고, 친사회적인 기업으로서 소비자 관심유도 > 소비자들은 해당 기업을 높은 도덕성과 책임감을 갖고 있는 신뢰할만한 이웃으로 인식 정리하기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일반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비영리조직이나 사회적 기업에 있어서도 후원의 확보, 명분 의 확산 등을 위한 마케팅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다.비영리조직의 특성은 크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