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위메프(위메이크프라이스) 차별화 마케팅전략분석과 위메프 기업분석/ 위메프 SWOT,STP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PART 1. 위메프!
위메프 선정이유
위메프 기업소개
-경영이념
-연혁
-SWOT

PART 2. 시장과 경쟁자를 살펴라!

시장
-소셜커머스 현황1
-5요인 분석
-소셜커머스 현황2

경쟁자
-STP
-공통 전략
-차별화 전략

분석결과
PART 3. 차별화

1)차별화 아이디어를 찾아라!
남성

2)차별화 근거를 찾아라!
남성을 타겟으로 하는 근거제시(기사, 논문)
설문조사

3)차별성을 알려라!
차별화전략
-남성전용 카테고리 신설
-남성 전용 어플
-기념일 알림 기능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판매 및 홍보 전략

4)기대효과

Q&A

Appendix

본문내용
모바일 전용 위메프 어플과는 별도로 남성 전용 위메프 어플을 제공합니다. 이 어플은 남성 전용 카테고리로 바로 연결되어 상품 검색이 편리하도록 합니다.


Talk) 이 조사 결과를 통해서는 향후 app설치 의향 이 높은것 알 수 있음
+ 설문조사 앞으로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 : 편리한 상품검색 55 18%(3위)
+ 이용하지 않는 이유 : 복잡한 상품검색 37 19%(2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STP,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 위협 (Threat)4. 위메프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5. 위메프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6. 위메프 향후마케팅 전략제안1. 위메프 기업소개(1) 위메프 개요위메프는 대한민국의 3대 소셜커머스 웹사이트 중 하나로, 2010년 10월 8일 사이트 개설하였습니다. 초기의 명칭은 위메이크프라이스, 즉 ‘우리가 가격을 만든다.’는

  • 소셜커머스 `위메프`의 차별화 전략
  • 목 차Ⅰ. 서론1. 소셜커머스 현황 및 분석2. 위메프 선정이유Ⅱ. 위메프의 현재1. 위메프 기업소개2. 위메프 SWOT 분석위메프 STP 분석 위메프 4P 분석Ⅲ. 위메프 경쟁업체의 현재1. Big 3 업체 현재 전략 분석2. 쿠팡 STP 분석쿠팡 4P 분석3. 티몬 STP 분석티몬 4P 분석Ⅳ. 새로운 차별화 전략의 필요성1. 기사 자료2. 설문조사Ⅴ. 차별화 전략 수립1. 남성 전용 카테고리 신설2.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판매기획3. 남성 카테고리 전용 어플4. 기념일 알

  • [경영혁신론]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티몬)의 경영혁신
  • 분석(1) 고객 접촉 (마케팅 전략)(2) 서비스 제시(수익모델)(3) 수익구조(4) 서비스 사후관리3. 성장요인(1) 비즈니스적 요인 (2) 제휴 업체들과의 긴밀한 관계(3) 내부 커뮤니케이션(4) 고객관리(5) 우월한 영업력(6) 젊은 리더쉽Ⅳ.4P,SWOT,경쟁업체STP분석17 ~ 221.4P(Product,Price,Place,Promotion)2.SWOT분석3.경쟁사의 비교분석(1) 티켓몬스터(2) 쿠팡(3) Wemakeprice(위메프)(4) 그루폰4.시장영역(STP분석)Ⅴ.티켓몬스터의문제점과향후방향1. 티켓몬스터의 문제점

  • 소셜커머스 산업분석과 시장상황연구및 쿠팡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소셜커머스 성공요인분석과 한계점연구및 나의견해
  • 위메프는 여기서 더 나아가 ‘위메프TV’라는 동영상 서비스로 제휴사 상품을 소개하곤 했다. 또 재고 처리 목적의 마케팅딜의 경우 프로모션 비용을 따로 받았다.하지만 일반적인 딜에도 광고형 수익모델이 구체적으로 적용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이에 대해 업계에서는 소셜커머스 기업들이 수익 안정성을 더 높이기 위한 것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이밖에도 지난 1년간 소셜커머스 기업들이 엄청난 마케팅활동을 통해 종합쇼핑몰을 능가하는 트래

  • 위메프 마케팅전략
  • 기업분석3.1 내부환경분석3.2 외부환경분석3.3 SWOT분석3.4 STP분석 및 4P분석4. 마케팅 전략 제안- SWOT분석바탕의 전략제안- 기타 전략 제안1. 소셜커머스란?소셜커머스는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미디어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의 일종으로 소셜 커머스라는 용어는 야후에 의해 2005년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이는 제품정보 등에 대한 사용자의 평가나 공유 목록 같은 온라인 협업 쇼핑 도구의 집합을 설명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