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기업분석,하이모마케팅전략,하이모분석,가발시장분석,가발시장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Ⅰ 선정이유.

본 론.
Ⅰ 하이모 소개.
1. 기업소개.
2. 기업이념.
3. 경영철학.

Ⅱ 가발시장 산업군의 동향.
1. 탈모세대의 확산.
2. 가발시장의 현황.

Ⅲ 하이모 시장에서의 위치.
1. 경쟁기업의 특성.
2. 하이모의 전략.
3. 하이모의 시장 점유율.
4. SWOT 분석.
5. 4P전략 분석.

Ⅳ 향후하이모의 발전가능성.

결 론.
Ⅰ 느낀점.

참고자료.

본문내용
서 론.
Ⅰ. 선정이유.

최근 탈모시장은 더 이상 나이가 많은 사람의 전유물이 아닌 것으로 밝혀지고 있다.
조사에 따르면 최근 20~30대 탈모 환자가 많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경희의료원 피부과 심우영 교수가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탈모환자의 45.3%가 나이 많은 사람으로 오인 받은 적이 있으며, 55.7%는 사회생활에 지장을 받는다고 대답했다. 또한 69.8%가 탈모 때문에 놀림을 받은 경험이 있으며, 82.8%는 타인이 자신의 탈모에 관심을 보일 때 수치심을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탈모환자들이 느끼는 심리적 압박감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심각하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다. 때문에 앞으로 탈모와 관련된 가발시장은 확산될 것이고, 또 젊은 층을 겨냥한 마케팅활동을 활발히 한다면 가발시장의 그 규모 또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질 것으로 보여진다. 그리하여 가발시장에서 많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하이모’기업의 분석을 통해 어떻게 마케팅 활동을 하여야 할지 알아보기 위해 기업분석을 시작 해보도록 하겠다.

참고문헌
http://www.himo.co.kr - 하이모.

http://www.mall.himo.co.kr - 하이몰.

http://himo.co.kr/mall/homepage.php?homefile=lady_main.html - 하이모레이디.

http://www.e2cast.com/news.php?nm=21033 - 이 캐스트.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nextday92/60032785838) - 김은식 기자의 취재.

http://community.freechal.com/ComService/Activity/PDS/CsPDSContent.asp?GrpId=2835470&ObjSeq=141&DocId=30188289 - 발표 ppt.

www.pschair.co.kr/.../박승철헤어스튜디오%20파트너십%20제안서 - 박승철헤어 제안서 ppt.

http://www.milan.co.kr - 밀란.

http://www.myhair.co.kr - 김찬월 가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가발 밀란 기업분석과 전략
  • 기업 하이모와 비슷하지만 비자들의 인지도는 하이모가 높은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가발시장에서 높은 기술력을 갖춘 밀란의 기술과 갓의 핵심역량의 접목을 통하여 밀란의 인지도 상승과 매출증대, 시장점유율의 확대로 업계 1위를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이 글을 통해 밀란 기업에 대한 분석과 갓의 핵심역량에 대한 분석 그리고 그 둘의 접목 방법을 설명하여 고객의 Needs를 가장 충족시키는 가발을 만드는 회사 밀란으로 탈바꿈 할 것이다.

  • CJ 올리브영 경영전략분석과 올리브영 경영상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시 보고서
  • 올리브영경영전략분석I. 서론1. 올리브영 기업소개CJ 올리브영은 1999년 신사동에 올리브영 1호점을 오픈 하였고,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beauty & health 컨셉의 드럭 스토어를 선보였다. 그러나 기존의 화장품 전문점이나 편의점등 전문점에서 각각의 제품을 구입하는데 익숙하던 소비자들은 드럭 스토어를 생소했던 것이 사실이다. 실제로 출범 초기 올리브영은 고전을 면치 못하면서, 2002년까지 4개의 매장만을 오픈 하는데 그쳤다. 그러나 2002년 CJ 그룹

  • 난다모 마케팅전략
  • 시장의 발전현재 8000억 시장으로 성장● 시장분석 가발탈모치료제의약의품화장품관리서비스시장분석610 165 200 220 280시장분석서부북부가발610억하이모밀란탈모치료제165억프로페시아미독시딜모발관리서비스280억스벤슨코리아스펠라펜드화장품220억난다모 댕기머리의약의품200억모엔모어모라클● 기업분석 ● 최초 ‘인디언허브컴퍼니’에서 ‘난다모’로 상호 변경.● 국내 홈쇼핑과 On-line모발관리제품 1위를 달리고 있음.

  • [마케팅기획서] 가발시장 마케팅기획서
  • 분석SWOT분석4P전략캔버스설문지조사마케팅컨셉마케팅전략제품전략광고전략이벤트전략판매촉진전략목 차한국 탈모환자340만명동양인 25~30%모발관리업체 60%, 20-30대백인남성 탈모 비율 45%, 흑인 40%탈모에 대한 부정적 인식- “나이들어 보인다.”- “신체적으로 덜 매력적”시 장 환 경 분 석 (1)꾸준히 증가 20024000억원1000억원20065000억원20032005+α탈모시장규모현재 탈모시장은 모발관리제품, 모발관리서비스,탈모치료제, 가발, 모

  • [직업사회] 직업 현황과 특징, 취업정보 조사 -기업고위임원, 마케팅사무원, 회계사무원, 고객상담, 미용사
  • 기업체의 마케팅홍보부서에서 일하는 전문가는 자사의 특정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현재의 판매수준과 소비자의 취향을 조사분석하여 효율적인 판매 전략을 수립한다. 또한 인쇄나 전자매체에 적절한 광고캠페인 계획을 세우고 광고대행사를 선정, 광고제작 방향과 광고 전략의 전반을 관리한다. → 소비자의 수요예측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하여 마케팅 전략과 광고매체에 대한 전략을 수립한다.→ 광고대상 상품의 경쟁상황, 시장상황, 판매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