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_푸드캡슐,미국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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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선정 제품 동기

2. 선정 제품 소개 및 특성

Ⅱ. 본론

1. 푸드 캡슐 미국 진출 선정 동기

2. STP 전략

3. 시장 기회 분석

4. SWOT 분석

5. 4P 전략수립

Ⅲ. 결론
본문내용
Ⅰ.서론
1. 선정 제품 동기
바쁜 현대인들은 시간에 쫓기어 끼니를 거르거나 식사를 제때 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토스트, 빵, 시리얼 등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고 있다. 끼니를 제때 챙겨먹지 못하고 그저 끼니를 해결하는 데만 급급하기 때문에 균형 잡힌 영양 섭취는 생각지 못하고 영양 불균형 현상이 심각하게 나타나고 있다.
그리고 웰빙(Well-being)과 다이어트 열풍으로 삶의 질을 높이려는 현대인이 증가하게 되고 이 같은 현대인의 생활패턴과 사고에 적합한 제품을 출시하여야할 필요성을 가지게 되었다. 또한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의 필요성을 느껴 다이어트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사대용 캡슐 제품을 선정하게 되었다.

2. 선정 제품 소개 및 특성
1) 제품 소개
최근 웰빙(Well-being) 트렌드로 소비자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현재 일상 속에서도 항상 자기 자신을 가꾸기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게 하는 올바른 건강 습관의 일부라고 인정하고 있으며 따라서 사람들에게 규칙적인 식사를 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인식이 확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바쁜 일상에 치여 식사를 거르는 일은 잦아지고 업무량이 많을 때에는 점심식사도 간단하게 때우는 등 제대로 영양가 있는 음식을 갖춰 먹지 못하는 일이 어제오늘 일만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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