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ppy,Weppy타당성분석,타당성분석사례,결혼업체분석,결혼업체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설립의도

어떤 한 사람을 사랑함에 있어 그 사랑에 이유를 붙이기가 힘들듯이 결혼은 꼭 해야 할 의무도 아니고 사랑하는 이유로 하는 것이다. 한 남자(여자)가 배우자와 한평생을 서로 의지하며 버팀이 되어주기에 앞서 행하는 것으로 인생에 있어서 가장 행복하고 중요한 순간 중의 하나가 바로 결혼식인 것이다.
국내 혼인건수는 2004년 증가세로 전환된 후 현재까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쌍춘년 및 20대 후반 인구의 증가(제3차 베이비붐 효과) 등의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이 3차 베이비부머들은 현실적이고 자기중심적인 신세대인으로서 결혼 준비에 대한 생각도 기존과 다르다. 부모나 친척들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취향과 의사를 표현할 줄 알며 결혼준비를 난생 처음 경험해보는 하나의 색다른 경험으로 의식하여 직접 결혼준비를 하거나 온라인을 통한 가격과 서비스를 비교해 가며 결혼준비를 하는 등 그에 따라 결혼문화도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기존의 형태보다 형식적인 것은 간소화하여 불필요한 비용은 없애면서 독특한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결혼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최소의 비용으로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결혼식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생각하게 되었다.
우리의 서비스는 크게 웨딩 동영상과 웨딩 신문 둘로 나눌 수 있는데, 웨딩 동영상은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은 부모님, 친구, 자리해주신 하객들을 위해 두 사람의 행복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하여, 축가 등의 개념과 마찬가지로 결혼식의 하나의 이벤트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웨딩 신문은 기존의 틀에 박힌 청첩장의 형식에서 벗어나서 서로 다른 인생의 길을 걸어온 두 사람의 만남과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를 신문형식으로 제작하는 것으로 청첩장의 내용과 기능을 포함한 신문이다. 즉. 기존의 일반적인 청첩장에서 벗어나 요즘의 결혼추세에 맞추어 색다른 이벤트이면서 하객에게는 두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제공하여 결혼식장에의 참여와 관심을 더 얻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멀티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 제 1 절 서 론전세계적인 멀티미디어 산업의 발전추이와 실태를 우리나라와 비교분석하여 우리나라의 멀티미디어 산업과 멀티미디어 마케팅의 현 주소를 살펴보고, 국내기업중에서 기존의 통신판매 형식에서 탈피하여 멀티미디어 마케팅전략을 활용하여 고객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있는 H 통신판매업체(주)와 은행업무의 전산화에 따른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멀티미디어 마케팅을 도입하여 개발하고 있는 S 은행의 사례를 연구하여 이 둘 기업이 어떻게

  • [창업계획서] 1인가구타겟 실내 인테리어 렌탈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케팅전략1. STP 전략S-T-P를 설정하면 다음과 같다.S(Segmentation)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이 뚜렷한 1인가구T(Targeting) 기본 패키지: 20~30대 대학생, 사회 초년생고급 패키지: 30~40대 경제력이 갖춰진 골드미스 또는 독신 중년 남성P(Positioning)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 종합적인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편익을 제공2. SWOT 분석인테리어 렌탈사업에 대한 SWOT분석은 다음과 같다.1) 강점(S)인테리어 렌탈 사업의 강점으로는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마케팅”이라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제가 입사했을 시기는 닷컴 몰락을 이야기하던 2000년도 였습니다. 이제는 수익을 창출해야 한다! 이것이 인터넷 기업의 대명제였습니다. 저는 여기서 웹사이트 간의 전략적 제휴를 경험하였고, 온라인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더욱 명확하게 경험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시장의 Needs를 분석하여 회사 내에서 컨텐츠를 생산토록 하고, 그것을 다시 원하는 업체에 공급하는 컨텐츠 비즈니스의 전체적인 과정을 경험했습

  • [벤처기업창업] 벤처기업현황과 벤처기업 창업 분석 및 유망아이템 고찰
  • 업체의 벤처기업 비중 205이상이 되도록 하는 것이다. 추진방향은 벤처기업이 우리경제의 구조조정과 실업문제 해결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도록 정책개발시 문제의식을 가지고 추진한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 우선 IMF로 인한 후유증을 조속히 해소할 수 있도록 은행과 기술신용보증기금을 통한 간접금융 확충 등 벤처기업의 경영정상화와 활력회복에 주력하며 특히 코스닥증권의 자본증자, 임원조기 선임 등 시장 운영체제를 조기 매듭하고자 한다. 벤

  • [외식산업] 놀부 브랜드 강화를 위한 블로그 광고 마케팅 활용 및 운영방안 -블로그 광고효과 측정과 놀불로그(NolBoolog)운영을 중심으로
  •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현재 활발히 진행되고 있으며,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외식업체 블로그의 성장요인은 다음과 같다.첫째, 블로그 고유한 특성이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다. 블로그에 올라오는 글들은 가감 없이 있는 그대로를 전하여 자신이 보고 들은 사실 자체와 블로거(blogger) 개인의 감정을 그대로 전달한다. 따라서 외식업체들은 이러한 블로그의 특성들을 바탕으로 블로그 마케팅 활동을 통한 고객들의 성향 분석이 용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