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ppy,Weppy타당성분석,타당성분석사례,결혼업체분석,결혼업체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설립의도
어떤 한 사람을 사랑함에 있어 그 사랑에 이유를 붙이기가 힘들듯이 결혼은 꼭 해야 할 의무도 아니고 사랑하는 이유로 하는 것이다. 한 남자(여자)가 배우자와 한평생을 서로 의지하며 버팀이 되어주기에 앞서 행하는 것으로 인생에 있어서 가장 행복하고 중요한 순간 중의 하나가 바로 결혼식인 것이다.
국내 혼인건수는 2004년 증가세로 전환된 후 현재까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쌍춘년 및 20대 후반 인구의 증가(제3차 베이비붐 효과) 등의 영향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이 3차 베이비부머들은 현실적이고 자기중심적인 신세대인으로서 결혼 준비에 대한 생각도 기존과 다르다. 부모나 친척들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취향과 의사를 표현할 줄 알며 결혼준비를 난생 처음 경험해보는 하나의 색다른 경험으로 의식하여 직접 결혼준비를 하거나 온라인을 통한 가격과 서비스를 비교해 가며 결혼준비를 하는 등 그에 따라 결혼문화도 변화하고 있는 추세이다. 기존의 형태보다 형식적인 것은 간소화하여 불필요한 비용은 없애면서 독특한 추억으로 기억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결혼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이에 최소의 비용으로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결혼식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생각하게 되었다.
우리의 서비스는 크게 웨딩 동영상과 웨딩 신문 둘로 나눌 수 있는데, 웨딩 동영상은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감사함을 표현하고 싶은 부모님, 친구, 자리해주신 하객들을 위해 두 사람의 행복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제작하여, 축가 등의 개념과 마찬가지로 결혼식의 하나의 이벤트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웨딩 신문은 기존의 틀에 박힌 청첩장의 형식에서 벗어나서 서로 다른 인생의 길을 걸어온 두 사람의 만남과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를 신문형식으로 제작하는 것으로 청첩장의 내용과 기능을 포함한 신문이다. 즉. 기존의 일반적인 청첩장에서 벗어나 요즘의 결혼추세에 맞추어 색다른 이벤트이면서 하객에게는 두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제공하여 결혼식장에의 참여와 관심을 더 얻을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기업사례를 통한 환경 윤리(풀무원과 CJ 제일제당, 홈플러스 사례)
- [경영] [파타고니아] 유기농 면제품의 블루오션개척과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친환경 경영철학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CSR CorporateSocial Responsibility 쉘 사례
- 파세코 석유난로의 마케팅 전략
- [경영학] 로열 더치 쉘의 위기 관리
- [노인간호학]파킨슨병(Parkinson`s disease) 간호과정 케이스(A+),문헌고찰,병태생리,증상,건강사정,치료및간호,진단검사,신체기능및인지기능측정도구,간호진단5개,간호과정2개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