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마케팅,팝업스토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팝업 스토어 마케팅이란? ………………………………③

선정이유 …………………………………………………④

외국의 사례 ……………………………………………⑧

국내의 사례 ……………………………………………⑨

마케팅 효과 ……………………………………………⑪

팝업 스토어의 한계점 ………………………………⑭
본문내용
“팝업스토어(POP-UP STORE)”의 '팝업'은 우리가 인터넷 서핑 중 불쑥불쑥 나타나는 '팝업창'과 그 의미가 같다. 따라서 "팝업스토어"란 웹 페이지의 팝업 창처럼 떴다 사라진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개장 기간이 하루, 이틀에서 길게는 한 두 달 동안 임시 건물이나 스쿨버스 등 다양한 형태로 매장을 선보이는 한시적 매장 운영을 말한다.
짧은 기간 동안 신규 브랜드나 한정판을 전시 또는 판매하고 문을 닫는 매장으로써 소비자가 제품과 브랜드를 오감으로 느끼게 하는 '특별 체험 공간'이 되기도 하며 정식 매장을 열기 전에 티저 마케팅의 수단으로 활용되기도 한다.
2002년 미국 대형할인점 타겟(TARGET)이 신규 매장 부지를 찾지 못하자 단기간 임대한 임시 매장을 연 것이 의외로 인기를 끌자 기업들이 벤치마킹을 하면서 시작되었다.
해외에서의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팝업 스토어가 소개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국내에서도 신사동 가로수길 등에 의류, 치약, 음료, 서적 등 다양한 분야의 팝업 스토어가 나타나 성공적인 효과를 얻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 SM Entertainment 해외진출 경영전략INDEXⅠ. SM 엔터테인먼트 기업소개Ⅱ. SM의 사업분야Ⅲ. SM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Ⅳ. SM엔터테인먼트 마케팅 4P분석; 일본진출의 성공사례 ‘BOA’ProductPlacePromotionPriceⅤ. SM엔터테인먼트 3C 분석Ⅵ.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전략의 목표와 문제점Ⅶ. 중국 음악시장 및 환경 분석; STP분석ⅰ) 중국 내수시장 규모 및 발전 가능성ⅱ) 중국 음반 산업의 현황과 시장 환경 Ⅷ. SM의 중국시장 점유확대를 위한 경영,마케팅

  • [샤넬 마케팅전략 보고서] CHANEL 샤넬 브랜드분석과 SWOT,STP,4P분석및 샤넬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망,나의의견
  • 마케팅CONTENTS1. 샤넬 CHANEL 브랜드소개2. 창업자 코코샤넬에 대해3. 샤넬의 성공요인4. 샤넬 주요제품소개5. 샤넬의 마케팅전략(1) SWOT분석(2) STP전략(3) 마케팅믹스 4P전략6. 샤넬의 다양한 마케팅활동(1) 아이콘 마케팅(2) 고객관리전략 (CRM전략)(3) 스타 마케팅(4) 구전 마케팅(5) 귀족마케팅(6) IT 마케팅7. 샤넬의 미래전망과 나의의견1. 샤넬 CHANEL 브랜드소개성공적인 브랜드 스토리 요인 첫번째, 브랜드 히스토리에서 대표적인 사례가 바로 샤넬

  • [카카오 마케팅전략 PPT]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미래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카카오 마케팅전략 발표1. 카카오 기업소개2. 카카오톡 성공요인3. 카카오톡 가치사슬분석4. 카카오 서비스성공사례 (카카오택시)5. 카카오톡 SWOT분석6. 카카오톡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카카오톡 미래마케팅전략 제안CONTENTS1. 카카오 기업소개일본,미국,중동 진출. 중동 4개국 앱스토어 1위2010년 3월 KAKAO TALK 어플리케이션 출시국내 모바일 메신저 업계 1위기업형

  • 구글 국내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및 구글 마케팅전략(SWOT,STP,4P)분석과 구글이 향후 나아가야할방향 제안
  • 서비스를 안드로이드 폰에 기본 탑재하는 것이 필요했다. 이를 위해 구글은 매우 파격적인 접근법을 취하게 된다.먼저, 2008년 7월 앱스토어 개설 이후 급격히 확산되는 아이폰에 충격을 받은 이동통신 제조업체에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무료로 공개했다. 또한 제조업체가 개별적으로 자체 유저 인터페이스를 적용할 수 있도록 허용함으로써 제조업체의 차별화에 대한 필요를 충족시켰다.단말기 보조금 지급을 통해 스마트폰 확산에 큰 영향을 미치는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성공사례분석과 초코파이 미국진출 새로운 마케팅(SWOT,STP,4P)전략 제안
  • 목차1. 오리온 기업소개(1) 오리온 기업연혁(2) 기업 비전(3) 오리온 해외진출현황2.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과 환경분석(1) 중국 시장 진출 배경(2) 중국 시장 특징(3) 중국 소비자 분석(4) 중국 제과 시장분석3. 초코파이 경쟁사 분석 (왕왕)4. 초코파이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초코파이의 SWOT 전략(2) 초코파이의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타게팅3) 포지셔닝(3) 초코파이의 마케팅 4P 전략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초코파이의 성공요인과 새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