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레스토랑,뿌까레스토랑마케팅전략,뿌까레스토랑분석,레스토랑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선정동기
2. 레스토랑 소개

▢본론
1. 인테리어 & 컨셉
2. PLAY ROOM
3. 메뉴
4. 메인재료
5. 프랜차이즈
6. 유동인구
7. 레스토랑 인터뷰
8. 경쟁사
9. 설문조사

▢결론
1. SWOT분석
2. 보완점
3. 출처

본문내용
서론
1. 선정동기
우리조가 뿌까 레스토랑을 선정한 가장 중요한 첫 번째 이유는 바로 인테리어이다. 레스토랑이라는 곳에 뿌까 캐릭터를 넣어 먹는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는 느낌을 함께 가질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뿌까 라는 캐릭터를 잘 활용하여 매장 전체의 인테리어가 귀여운 이미지로 여성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공간일수 있다.
뿌까 레스토랑의 주 메뉴는 돼지고기를 활용한 요리이다. 돼지고기의 경우 기본적인 돼지고기의 질이 맛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데, 뿌까 레스토랑의 경우 무항생 돼지를 활용하여, 음식의 맛과 질을 아주 효과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공간이다. 결과적으로, 일반적인 레스토랑이 밥 먹고 이야기 하는 공간에서 추가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를 가능하게 했으며, 이에 추가적으로 재료로 특허 받은 돼지고기 ‘정우미네랄포크’만 사용한다. ‘정우미네랄포크’는 기존의 항생제 대신 흑운모를 이용한 사료첨가제를 사용하여 사육한 무항상제 돼지고기로써 다른 고기와 달리 장시간 구원도 딱딱해지지 않으며 돼지고기 특유의 잡냄새가나지 않는다. 특히 영양학적으로 중요한 오메가3 지방산인 EPA, DHA 가 다량 함유되어있어 어린이 두되 성장은 물론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독점적으로 공급받는 돼지고기를 이용해 음식의 맛까지도 잘 살려 낸 레스토랑이라는 점이다. 이러한 점이 뿌까 레스토랑을 선정한 동기이다.

2. 레스토랑소개
① 부즈 캐릭터 시스템
(주)부즈는 캐릭터 개발을 기반으로 상품화사업 및 다양한 컨텐츠(애니메이션, 출판, 브랜드샵, 게임, 온라인 등)사업을 전 세계에서 펼치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 회사이다. 2000년도에 탄생한 뿌까는 디자인, 컨셉, 미디어 등의 측면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전략으로 기존 저 연령층이 중심을 이루던 캐릭터 시장에서 10대 20대 여성층에게 주목받게 되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2003년도부터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에 홍보를 펼쳐 월트디즈니, 워너브라더스 등 세계적인 메이저 회사들과의 에이전트 파트너쉽을 맺으며 아시아, 유럽, 중남미, 북미, 중동 등에 진출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슐리 Ashley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
  • 관계가 확장되어지는 모델로 특정미션을 수행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배지나 메이어라는 자격으로 사용자끼리 게임을 하듯 경쟁을 벌일 수 있는데 우리는 이를 차용하여 Ashley 어플리케이션에 게임성이라는 기능을 추가하려고 한다. 타이푼, 레스토랑 스토리, 뿌까 레스토랑을 벤치마킹하여 게임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즌별 메뉴의 소개와 이벤트 행사 및 할인혜택, 멤버십 제공 등의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할 생각이다.

  • 마텔 Mattel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해결방안 제안 및 나의의견
  • 분석: 바비가 중국시장에서 이런 곤경을 맞이하게 된 근본적인 이유는 이런 거대한 소비시장을 앞두고, 더 전면적이고, 깊이 있는 시장조사가 결여됐으며, 시장의 특징도 파악 못한 채, 옛날 마케팅 방식을 고수했다는 점이 가장 크다. 1) 가장 핵심적인 실패 요인 : Targeting중국 시장에서 사용한 STP 전략에서 전술하였듯이 마텔 사가 선정한 주된 표적 시장은 다른 세대에 비해 유행에 상대적으로 더욱 민감하고 트렌드에 관심 있는 2~30대의 연령층, 특

  • [마케팅] 마텔 Mattel사의 중국시장 실패사례
  • 분석: 바비가 중국시장에서 이런 곤경을 맞이하게 된 근본적인 이유는 이런 거대한 소비시장을 앞두고, 더 전면적이고, 깊이 있는 시장조사가 결여됐으며, 시장의 특징도 파악 못한 채, 옛날 마케팅 방식을 고수했다는 점이 가장 크다. 1) 가장 핵심적인 실패 요인 : Targeting중국 시장에서 사용한 STP 전략에서 전술하였듯이 마텔 사가 선정한 주된 표적 시장은 다른 세대에 비해 유행에 상대적으로 더욱 민감하고 트렌드에 관심 있는 2~30대의 연령층, 특

  • 버블티전문점 아마스빈 기업분석과 브라질진출전략분석과 아마스빈 마케팅 STP,4P전략분석 레포트
  • 주는 방법의 이벤트를 시행 하도록 하겠다.INDEX1. 진출국가 선정배경1) 브라질 소개2) 브라질의 경제성장2. 아마스빈 선정배경1) 버블티란?2) 아마스빈 브랜드소개3) 아마스빈만의 차별화된 장점3. 경쟁시장분석1) 경쟁제품 소개 및 분석(1) 경쟁제품 소개 (2) 경쟁제품 분석2) 브라질 식품시장 현황3) 소비성향분석4. 아마스빈 STP전략1) STP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아마스빈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lace3) Price4) Promotion

  • [애슐리 마케팅사례연구 보고서] Ashley 애슐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애슐리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레스토랑 스토리, 뿌까 레스토랑을 벤치마킹하여 게임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시즌별 메뉴의 소개와 이벤트 행사 및 할인혜택, 멤버십 제공 등의 지속적인 관심을 유도할 생각이다. (3) 투트랙 마케팅전략애슐리의 출점 전략은 유통형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신시장을 창출하면서 애슐리가 업계 다크호스로 급성장하는 원동력이 됐다. 집객이 용이한 유통점 출점은 내년에도 계속 확대할 계획이다. 홈플러스와 계약된 15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