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성공전략및 실패사례,지멘스 한국시장진출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지멘스 소개

2.지멘스 성공요인

3.한국 진출현황

4.변화하는 지멘스

5.출처

본문내용
1.지멘스 소개
1)지멘스 연혁
1847년 지멘스&헬스케사 베를린설립
1855년 러시아 지사 설립
1863년 최초의 전선공장 영국 설립
1896년 유럽대륙 최초의 전차 운행
1932년 SIEMENS-REINIGER-WERKE AG설립
1962년 독일 최초의 전자제어전화 교환국이 뮌헨에 설립
1966년 SIEMENS AG설립
1990년 SIEMENS NIXDORF INFORMATIONSSYSTEME AG설립
2001년 뉴욕증시 상장

2) 현재의 CEO PETER LOESCHER
오스트리아 출생
전 미국계 제약회사 머크의 글로벌휴먼헬스부문 대표
해외 경험을  통한 글로벌 경영능력 겸비
경제학 학위는 비엔나대학과 홍콩중문대학수료
MBA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수료
독일어, 영어, 일본어능통





3) 지멘스 사업분야
-Industry
인더스트리 부문은 전 세계적으로 혁신적이고 친환경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풍부한 시장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한 자동화 공정의 서비스와 소프트웨어들은 고객의 생산성과 효율성, 그리고 적응성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그리고 통합된 기술과 포트폴리오를 보유하여 고객의 요구에 더 신속하고 융통성 있게 대응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사업으로는 자동화 기술, 드라이브 트레인 관련 사업, 철강사업 등이 있다.

참고문헌
지멘스 코리아 http://www.siemens.com/answers/kr/ko/
지멘스 지식경영 seri000.egloos.com/8272269
하이브리드 버스 http://www.gne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244
지멘스 뇌물스캔들 dreamnoni.blog.me/70039133939
지멘스 친환경 포트폴리오 supremacy.tistory.com/1218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ㅎㅎㅎㅎ웃음만나오네요 ^^굿^^
  • dkstjdw***
    (2014.06.07 21:59:58)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BTP의 중국 마케팅 기획서
  • 4P Mix촉진전략활용방법Hospitality : 식사 + 경기관람 + 비즈니스Invitation : 고객(거래업체 및 유통업체) 초청경기장 및 매체를 통한 브랜드 노출유니폼 광고SP지원 가능 경기티켓 우선 교섭권구단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이용하여 BTP의 이미지로 전이구단 엠블렘 및 명칭사용Prestige 관람석의 활용권리사례1현대자동차북경꿔안(갑급리그팀)후원사례2지멘스 모바일중국갑급리그 타이틀 스폰서Sport Marketing Cases in China 스폰서십프로그램의

  • [마케팅] 노키아 마케팅전략 - 한국마케팅 실패와 성공전략
  • 한국’에서의 마케팅 실패원인•본론환경분석노키아 SWOT분석노키아 STP 전략노키아 4P(마케팅 믹스)전략•결론과거 노키아의 한국 시장 공략 실패가 한국기업에 주는 시사점 노키아의 향후 국내에서의 성공 방안노키아의 향후 전망과 과제⊙서론1. 노키아 선정이유  대한민국에 진출한 외국계 기업 중에는 유독 IT전자 업종이 많다. 그중 IT전자 업종에서많은 실패 사례를 찾아볼 수 있다. 우리는 NOKIA의 실패가 가장먼저 떠올랐다. 가장 빠르

  • 삼성 스포츠마케팅 사례분석과 향후전망(첼시 스폰사례분석위주)
  • 및 대회준비와 운영에 따른 필수적인 고용창출효과 등 가시적인 성과 이외에도 국제 사회에서의 정치외교적 위상제고, 그리고 나아가 국제경쟁력 강화에 직간접적인 영향을 끼치게 된다. 이와 같이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국제적인 비즈니스 현상은 선진국들로 하여금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적극으로 활용되어지고 있다.그림1-3 스포츠 마케팅의 국가적 필요성b. 스포츠 마케팅의 기업적 필요성스포츠 마케팅은 기업의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를

  • [다국적기업론] 모토로라 경영전략
  • 경영실적 2. 시장점유율Ⅲ. 세계 이동통신 단말기 시장 환경 및 산업구조1. 시장 규모 및 전망2. 시장 환경의 변화와 전망3. 산업구조의 변화와 전망Ⅳ. SWOT1. SWOT2. SWOT 분석Ⅴ. STP (Segmentation, Tageting, Positioning) 전략과 BCG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타겟팅 (Ta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BCG전략Ⅵ. Motorola 경영전략1. Motorola의 사업전략2. 개인사업부의 시장전략3. 개인사업부 4P 전략 4. 브랜드 마케팅Ⅶ. 결론1. Motorola의 경쟁우위요인과 경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Anycall 애니콜 중국 진출 전략
  • 삼성전자 Anycall 중국 진출 전략 Contents1. 글로벌 브랜드 - Anycall 2. Anycall 중국 진출 배경3. Anycall 중국 진입 과정4. Anycall 중국 진출 전략5. Anycall 중국 경쟁업체6. Anycall SWOT 분석 7. Anycall 중국 마케팅 VISION8. Anycall 향후 추천 전략글로벌 브랜드 – 삼성전자의 Anycall 노키아모토로라삼성전자LG소니에릭슨기타05년 3분기32 18.6 12.9 7.4 6.6 22.505년 3분기◊ 5대 휴대폰사의 세계시장 점유 현황자료원 : IDC▪ 삼성전자 ▪• 세계 3위의 휴대폰업체• GSM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