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광고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 장 . 시작하는 말 -------------------------------- 3

제 2 장 . 기 업 소 개 -------------------------------- 3

제 3 장 . 영 상 광 고 -------------------------------- 6

제 4 장 . 인 쇄 광 고 -------------------------------- 9

제 5 장 . 옥 외 광 고 -------------------------------- 12

제 6 장 . 시나리오 분석 -------------------------------- 14

제 7 장 . 끝마치는 말 -------------------------------- 16

제 8 장 . 참 고 문 헌 -------------------------------- 17

본문내용
제 1 장. 시작하는 말

‘호황이면 넉넉해서 한 잔, 불황이면 위로삼아 한 잔’ 이라는 말이 있듯이 요즘 날씨만큼이나 얼어붙은 경기 속에서 실제로 국내 술 판매가 늘고 있다. 더욱이 2008년 9월, 소주 업계 선두주자인 진로에서 신제품 ‘J'를 출시하면서 소주 업계는 더욱 과열되고 있다.
20~30대의 젊은이들을 타겟으로 하여 다른 소주 업계와는 차별화되는 광고 및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는 ‘J'의 광고를 분석함으로써 이들이 소비자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제 2 장 . 기업 소개

1924년 평남 용강군 진지동에 진천 양조상회를 세우면서 출발한 진로는 우리나라에서 8번째로 오래된 회사이다. 진로라는 제품명은 생산지인 진지의 ‘진’과 이슬처럼 맺힌다는 뜻의 ‘로’를 따 지은 것이다. 1999년 시장점유율 55%를 차지하며 세계적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참고문헌
- 제이 공식홈페이지 http://www.wansoju-j.com/
- 처음처럼 공식홈페이지 http://www.soju.co.kr/main.asp
- 제이, 처음처럼 비교 블로그
http://blog.naver.com/l2ours?Redirect=Log&logNo=2005546855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 사례1) 이미지마케팅 - Google로고- Google의 이미지 : 단순함- Google만의! Google의 의한!- 검색=Google, Google=빠르다- 이타주의 악해지지 말라- Google의 경영철학 : 소프트웨어 원칙2) 근무환경 3) 소셜 마케팅- 구글플러스- 소셜 미디어 검색 강화- 소셜미디어 인수4) M&A- 구글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략- 4C전략- 4P전략- STP전략- 경쟁사(야후,

  • 팬택기업조사 기업분석,휴대폰,통신기기산업정의,국내외적발전과정,국제적위상,향후전망,마케팅,STP,4P전략,물류체계 분석
  • 사례 – 팬택᠁᠁᠁᠁᠁᠁᠁᠁᠁᠁᠁᠁᠁111. 팬택의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111) 팬택의 SWOT 분석᠁᠁᠁᠁᠁᠁᠁᠁᠁᠁᠁᠁᠁112) 팬택의 STP᠁᠁᠁᠁᠁᠁᠁᠁᠁᠁᠁᠁᠁123) 팬택의 4P 전략᠁᠁᠁᠁᠁᠁᠁᠁᠁᠁᠁᠁᠁142. 팬택의 광고 마케팅᠁᠁᠁᠁᠁᠁᠁᠁᠁᠁᠁᠁᠁151) 브랜드 광고᠁᠁᠁᠁᠁᠁᠁᠁᠁᠁᠁᠁᠁152) PPL᠁᠁᠁᠁᠁᠁᠁᠁᠁᠁᠁᠁᠁17Ⅳ. 팬택의 전반적인 생산 및 물류 체계분석᠁᠁᠁᠁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믹스 4P분석(1) Price(2) Product(3) Place(4) Promotion9. 전동 공구 제조업체 Black & Decker1) 브랜드 분석2) professional-tradesmen에서의 유통망 확보3) 다양한 Branding 전략 활용4) 새로운 브랜드 홍보5)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10. 패밀리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 MP3시장에서 아이리버의 성공전략(레인콤)
  • 마케팅 전략 ․ 10대와 20대를 겨냥함 ․ 집중적으로 전문적 브랜드 인식 강화 및 지속적인 혁신제품개발(MP3+혼합품목) 4.3. 포지셔닝 (Positioning)- MP3 시장의 지각도(인지도) 증가 -고급제품으로써의 이미지를 고객 마음 속에 각인-고객서비스 강화 통한 고객의 신뢰도 및 브랜드 충성도 강화-포지셔닝 전략 : 제품사용자에 의한 포지셔닝 + 제품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5. 마케팅 믹스전략 (4P) + 향후 브랜드전략5.1. 제품전략 (Product)기능적인 면에서 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