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비지니스에티켓_베트남시장,베트남 진출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베트남은?
그들의 문화
금기시 하는 부분
비즈니스상 매너
타겟 마켓
본문내용
금기시 하는 것

1. 베트남에서는 아이들한테 직접 칭찬의 말을 하지 않음
직접 아이를 칭찬하면 아이가 시기를 받아
건강이 좋지 않게 되거나 불행하게 된다고 생각

Trom via~

2. 시험을 준비하는 동안 오랫동안 씻지 않고
시험 당일에는 계란이나 바나나를 먹지 않음


씻으면 공부한 내용도 같이 씻겨 나간다고 생각,
타원형인 계란은 숫자 0과 비슷하여 빵점,
바나나는 미끄러진다고 믿기 때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TJ미디어,TJ미디어분석,노래방기기시장,노래방시장,노래방기기시장의특징,노래방기기시장의변화,노래방기기마케팅,노래방기기마케팅믹스,노래방마케팅,노래방시장
  • TJ미디어 분석마케팅원론목차◉ 서론Ⅰ - 1. 기업 소개Ⅰ - 2. 기업 연혁◉ 본론Ⅱ - 1. 시장분석① 노래방 기기 시장의 환경적 변화② 노래방 기기 시장의 특징③ 카페형 인테리어 프렌차이즈 노래방 대세④ TV매체의 효과와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의 출현Ⅱ - 2. 마케팅분석① SWOT분석② STP분석③ 4P분석Ⅱ - 3. 마케팅믹스① 제품전략② 촉진전략◉ 결론Ⅲ - 1. 향후발전방향 및 방향제시Ⅲ - 2. 참고문헌◉ 서론Ⅰ - 1. 기업 소개TJ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 브랜드 의류 대신 SPA 브랜드 제품을 즐겨 입고, 옥션지마켓의 반값올킬 특가 상품에 이목이 집중되는 불황형 소비 트렌드 확산되었다. 기업은 불황 극복을 위한 경영전략 수립에 열을 올리고 있고, 불황 마케팅에 사활을 걸고 있는 상황이며 이러한 상황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3) 연령 구조 : 노령화2012년 대한민국은 고령화 사회가 되었다. UN 인구유형 분류에 따르면 65세 이상 인구가 전체 인구 중 7% 이상인 사회를 고령화 사회로 정의

  • (IKEA 이케아 마케팅전략 PPT) 이케아 IKEA 기업소개와 성공요인, 이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이케아 향후전략제언
  • 글로벌시티즌- 봉제완구 판매 기금 기부 통한 어린이 교육 지원- LED전구 판매 기금 기부 통한 난민캠프 조명장치 지원2. Public Relation(4) Promotion마케팅분석이케아 패밀리의 경우- 레스토랑 커피 무료 제공- 제품 할인 및 상품 증정 이벤트 진행- 홈 퍼니싱 매거진 제공- 홈퍼니싱 워크숍 초대 및 컨설팅 서비스 제공3. Sales Promotion (4) Promotion9. 향후전략제언배송 서비스 제공 – 배송 산업 발달에 기승온라인 서비스 – 온라인 시장 노려라!프로모

  • [국제경영] SK의 미국진출과 이동통신 서비스 확대 방법
  • 분석 ⅰ) 국민의 3/4 이상이 미국과의 국경에서 160km 이내인 최남부에 살고 인접한 미국의 도시와 비슷한 문화 보임(미국과 언어를 같이하는 캐나다에는 미국의 TV라디오영화출판물이 장애 없이 자유로이 유입)⇨ 미국 다음의 후발진출 국가로서 마케팅 전략상 이점이 있음ⅱ)대도시 인구 집중 비율은 토론토 벤쿠버 몬트리올 캘거리 오타와 에드몬튼 이 6도시가 인구의 약 45%이상을 차지하고 있음⇨ 서비스 특성상 대도시에 집중됨ⅲ) 한인 이

  • [국제마케팅] 진로소주의 일본시장 진입전략
  • 시장진출1.진로그룹의 일본시장 진출2.일본시장의 성장 과정IV-1 진로소주의 SWOT분석1.환경분석2.경쟁사분석3.내부분석4.진로의 일본시장 진입전략IV-2 진로소주의 STP분석V. 진로그룹의 유통전략VI.결론I. 서론경제의 글로벌화와 정보 통신시스템의 비약적 발전이 경영혁명을 야기했다는 사실은 이미 상식처럼 된 이야기다. 국내 비즈니스와 국제 비지니스의 명확한 구분이 불가능할뿐더러 구분자체가 그다지 큰 의미가 없게 되었다. 사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