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명품핸드백,명품가방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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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루이비통 역사

현재시장분석

브랜드 분석

마케팅전략 분석

summary
본문내용
과거의 LOUIS VUITTON

VIP마케팅
루이비통의 고객층은 왕실
->VIP마케팅이 빠르게 정착함
*파레토 법칙
: 20% 고객이 80%의 매출을 올린다!

장인정신
귀족 한 사람의 기호게 맞는
하나의 제품을 만드는
주문 생산 방식 = 극소량 생산

No License
희소성은 곧 시장가치
-> 명품의 가치창출
참고문헌
Design house, 2021/2 “루이뷔통의 특별한 아틀리에 방문기” 기사

Luxury Goods Retailling

경제 매거진 ‘Economy Insight’ 21호 http://www.economyinsight.co.kr/

재벌닷컴

조선경제 2012.03.02 Weekly Biz

Interbrand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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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루이비통의 일반적인 현황기술
  • pc***
    (2014.09.14 17:3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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