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루이비통마케팅전략,루이비통분석,명품핸드백,명품가방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2.26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루이비통 역사
현재시장분석
브랜드 분석
마케팅전략 분석
summary
- 본문내용
-
과거의 LOUIS VUITTON
VIP마케팅
루이비통의 고객층은 왕실
->VIP마케팅이 빠르게 정착함
*파레토 법칙
: 20% 고객이 80%의 매출을 올린다!
장인정신
귀족 한 사람의 기호게 맞는
하나의 제품을 만드는
주문 생산 방식 = 극소량 생산
No License
희소성은 곧 시장가치
-> 명품의 가치창출
- 참고문헌
-
Design house, 2021/2 “루이뷔통의 특별한 아틀리에 방문기” 기사
Luxury Goods Retailling
경제 매거진 ‘Economy Insight’ 21호 http://www.economyinsight.co.kr/
재벌닷컴
조선경제 2012.03.02 Weekly Biz
Interbrand 2011
자료평가
- 루이비통의 일반적인 현황기술
- pc***
(2014.09.14 17:39:17)